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50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6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일반고 많이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우선 저는 일반고 입니닷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낭!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반고도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나 예대 입시 준비중인 고3인데 일반고 다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예대 생각중인 예비고1인데 원래 외고 생각했거든? 근데 외고가서 예대 준비하긴 힘들겠지? 일반고 가는게 나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외고 가서 예대는... ㅠㅠㅠㅠ 힘들 듯 ㅠㅠㅠㅠ 주변에 외고 간 친구들 보면 생기부 스펙 쌓고 공부하느라 엄청 시간 쪼개서 생활하던데 실기 칠 생각이면 실기 준비할 시간 없을 것 같아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고마웡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랜챗 재밌네 ㅋㅋㅋㅋ
3:49 l 조회 4
가족같이 자라온 남동생이랑 일본여행 굳이겠지 3
3:48 l 조회 13
교도관인데 질문받음1
3:47 l 조회 14
지방 공기업 지역인재 혜택많이커??
3:47 l 조회 3
근데 중소기업 다니면 무시당해? 아니지...? 1
3:46 l 조회 11
LCK 든프팬 아닌데도 속상하네 ㅠ
3:46 l 조회 3
화장독으로 피부과 가면 뭐 해주셔?
3:45 l 조회 11
현실에서 평범한데 훈훈한사람 만나는사람 본적있어?1
3:45 l 조회 19
노브라인데 몇 컵 같아? (ㅎㅂㅈㅇ) 4040 6
3:45 l 조회 55
사진평가좀2
3:44 l 조회 27
왜 학생때도 안하던 공부가 26살 되니까 재밌지2
3:44 l 조회 34
컴활 독학한 사람들은 엑셀 돈내고 구독한거야?2
3:44 l 조회 6
다이어터들아 닭가슴살 몇개씩 쟁여놔?2
3:42 l 조회 7
인생 망해도 잠수는 타면 안되는듯5
3:41 l 조회 100
솔직히 메디컬 아니면 뒤늦게 대학가는거 의미없다고 봐? 7
3:39 l 조회 31
뭘 해야할지 아직 정확히3
3:38 l 조회 33
나만추워???1
3:38 l 조회 10
코디 괜찮은지 봐줘2
3:38 l 조회 31
이놈의 새들 왜 벌써 지저귀냐
3:37 l 조회 8
만날 인연은 다시 만나져?2
3:3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