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8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괜찮은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전에 7 256기가 중고 20만원 주고 샀어! 액정 파손은 없었고 후면에 사ㅏ알짝 스크래치 거의 티 안나는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터리상태 좋으면 25괜찮은거같은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어폰도 같이삿어?? 하ㅠㅠㅠ부럽다 나도 256짜리 사고싶은데 그럼 넘비싸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어폰 충전기는 내가 사비로 사써.. 생각해보니 이런저런거 합치면 나도 25정도 되겄다ㅜㅜ기기값만 20! 물건이 나오면 좋은데ㅠㅠㅠㅠ중고사이트 계속 들락날락해봥!! 잘 구했음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결국 128기가 17에 삿어.....! 충전기랑 케이스? 준다는거같은데
이어폰이랑 충전기 정품쓰고싶은데 이거 사비 들여 사면 한 10만원 나올라나....?? 5망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오오오 괜찮게 잘 샀네ㅎㅎㅎ이어폰이랑 충전기는 내가 공홈은 아닌데 아이폰 전용으로 물건 파는 그런 사이트에서 사서 한 삼만원 초반들었던 것 같아! 이 사이트가 정품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공홈가서 사면 더 비싸지 않을까..? 두개 합쳐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6에서 7만 되려나..ㅠㅠ이 부분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다 미안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헉 아냐 왜미안해!!! ㅠㅠㅜ 알려줘서 고마울뿐이야ㅠㅠㅠㅠㅠㅠ 즐거운 아이폰 생활 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사실 내 아이폰 7은 일주일전 사망했어.. 아마 정품 충전기 사용안해서 메인보드가 고장난것같대ㅜㅜㅠ쓰니는 정품으로 사니까 그런일 없을거야! 폰 잘 쓰고 나는 지금 갤럭시지만 곧 아이폰으로 갈게~아이폰 라이프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끼야악 ㅠㅠㅠ 어서 돌아와 기다릴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는게 맞겠지?
21:37 l 조회 1
피자같은거 에프돌리잖아
21:37 l 조회 1
확실히 자취하면 좀 더 연애를 하고싶나?
21:37 l 조회 1
스트레이트 체형들아 원피스 레이어드?? 어울려?
21:37 l 조회 4
실업급여 받아본 사람들은6
21:36 l 조회 8
남자외모가 30대중반부터는 머리숱때문에 엄청달라짐1
21:36 l 조회 9
그냥 소개팅이랑 결혼전제 소개팅이랑 좀 다르네
21:36 l 조회 11
근데 피임 안해놓고 아기 가질 생각도 없었으면서
21:36 l 조회 20
너네 일본 1박2일 얼마정도 들었어? 4
21:36 l 조회 9
다들최근에 구매욕구 쎄게들엇던거뭐야?9
21:35 l 조회 21
짝사랑 세계 재밌더라
21:35 l 조회 11
여쿨라 촉촉립 추천해주라!!!!!
21:35 l 조회 10
손톱 길어서 타자칠때 토토토톡 거리는거 진짜 거슬리네
21:35 l 조회 13
지금 부산 해수욕장에서 노는 사람들 있나?
21:35 l 조회 11
면접을 회사가 아닌 다른 외부에서 보는데 이력서 뽑아가는 게 낫겠지
21:34 l 조회 10
먹방 보면 많이 먹는 치즈 소스 맛있당
21:34 l 조회 14
소개팅 첨인디 상대 정보 어디까지 알고 만나 보통?1
21:34 l 조회 10
요새 외로움이라는게느껴져
21:34 l 조회 6
나 진짜 연애랑 안 맞는 사람인가봐1
21:34 l 조회 30
헤메코에서 머가 젤 중요해
21:3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