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9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6년 전 (2019/11/17) 게시물이에요
곧 22인데 집에서 학교 거리가 24km 정도거든.. 올해까진 기숙사를 살아서 상관 없었는데 내년부터 일년반정도 실습2주 학교2주씩 번갈아 다녀야하거든..(실습지도 제 각각.. 집에서 가장 먼곳에 갈려면 새벽 4시에 준비해서 나가야해)  

원룸을 직접 알아보니 월세도 거의 40이라 차라리 집에서 다니면서 차를 사고 싶은데 경차는 유지비가 어느정도 인지 아는 익 있니ㅠㅠㅠㅠ 횡성수설한건 미안해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유지비 평소엔 기름값+세차
중간중간 엔진오일.에어컨필터 등등 들어가지
차 운행거리에따라서 유지비 달라서 딱 어느정도라고 말하긴 어렵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준중형차랑 경차랑 비교했을때 유지비나 보험료 세금..? 등등 많이 차이 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보험료차이많이나 나도 그래서 첫차 경차로삿어 나이도 어려서 보험료 비쌋거든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하면 (월세+ 용돈+ 교통비) 한달에 드는 돈이 80 정도 들거든 이정도면 차라리 경차 사는게 훨씬 나을까...? 만약에 차 사면 보험료는 매년 방학때 알바해서 최소 2/3 은 내가 내도록 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훨씬 낫다고 생각해 보험료는 매달내는것도 아니니깐 내가 학교다닐때 왕복 40키로정도엿는데 한달에 기름값 15만원정도 들엇엇어 그럼 한달에 20만원이라고 치고 보험료해도 자취보다는 이득이라고 생각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맞지ㅠㅠㅠ 사실 나익 오빠가 2년전쯤에 부모님이 준중형으로 차를 사줬거든.. 근데 생각 보다 돈이 많이 나갔나봐ㅠㅠ 내가 엄마한테 차사달라고 했다가 바로 까였거든.. ㅠㅠ 근데 엄마가 차에대해 잘 모르셔서 오빠만큼의 돈이 나갈까봐 바로 안된다고 하는 바람에 어떻게든 나도 설득을 하고 싶은데 또 괜히 말했다가 싸울거 같아서 말도 못하고 혼자 정보만 계속 알아아보고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익인아 정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안전운전하길바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베라떼 살쪄???????
11:33 l 조회 1
익들은 어떤디저트가 젛았어???
11:33 l 조회 3
폭언으로 퇴사하려는데 이거 나중에 다른회사 갈때 큰일나..?
11:33 l 조회 3
경락5회차인데 효과 없는 거 맞아…? ㅠ
11:32 l 조회 3
나 이번에 세럼 바꿨는데 대박1
11:32 l 조회 17
맥도날드먹을까 닭강정 먹을까
11:32 l 조회 4
남아공때 선수들이 느적느적 걸으면서 한게 홍명보때문이엇어?1
11:32 l 조회 3
나도 살찌고 싶은디
11:32 l 조회 4
집데이트하기로 했는데 당일아침에 취소하면 화나?
11:32 l 조회 3
말랑이 좋아하는 익들아 아트박스로 달려가
11:32 l 조회 5
진짜 유튜브 뮤직은 음질이 개쌉구려
11:32 l 조회 3
익들은 생일때 어떻게 보내?3
11:32 l 조회 6
5개월반만에 20키로 넘게뺀거면3
11:32 l 조회 11
야구모자 쓰면 머리 어따케 해?1
11:31 l 조회 11
젊은여자는 어딜가든 무시받는듯3
11:31 l 조회 19
마른비만이면 유산소가아니라 근력을해야하는거야?1
11:31 l 조회 9
결혼식 가면 다들 스토리 올려?5
11:31 l 조회 11
일본 여행 경비 얼마 정도 들까?
11:30 l 조회 5
와 진짜 부모님이랑 대화를 못하겠다 정신병 걸릴거같아
11:30 l 조회 13
남자 키 170cm라고 적어놨으면 160대일 확률이 높을까3
11:3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