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9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6년 전 (2019/11/17) 게시물이에요
곧 22인데 집에서 학교 거리가 24km 정도거든.. 올해까진 기숙사를 살아서 상관 없었는데 내년부터 일년반정도 실습2주 학교2주씩 번갈아 다녀야하거든..(실습지도 제 각각.. 집에서 가장 먼곳에 갈려면 새벽 4시에 준비해서 나가야해)  

원룸을 직접 알아보니 월세도 거의 40이라 차라리 집에서 다니면서 차를 사고 싶은데 경차는 유지비가 어느정도 인지 아는 익 있니ㅠㅠㅠㅠ 횡성수설한건 미안해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유지비 평소엔 기름값+세차
중간중간 엔진오일.에어컨필터 등등 들어가지
차 운행거리에따라서 유지비 달라서 딱 어느정도라고 말하긴 어렵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준중형차랑 경차랑 비교했을때 유지비나 보험료 세금..? 등등 많이 차이 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보험료차이많이나 나도 그래서 첫차 경차로삿어 나이도 어려서 보험료 비쌋거든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하면 (월세+ 용돈+ 교통비) 한달에 드는 돈이 80 정도 들거든 이정도면 차라리 경차 사는게 훨씬 나을까...? 만약에 차 사면 보험료는 매년 방학때 알바해서 최소 2/3 은 내가 내도록 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훨씬 낫다고 생각해 보험료는 매달내는것도 아니니깐 내가 학교다닐때 왕복 40키로정도엿는데 한달에 기름값 15만원정도 들엇엇어 그럼 한달에 20만원이라고 치고 보험료해도 자취보다는 이득이라고 생각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맞지ㅠㅠㅠ 사실 나익 오빠가 2년전쯤에 부모님이 준중형으로 차를 사줬거든.. 근데 생각 보다 돈이 많이 나갔나봐ㅠㅠ 내가 엄마한테 차사달라고 했다가 바로 까였거든.. ㅠㅠ 근데 엄마가 차에대해 잘 모르셔서 오빠만큼의 돈이 나갈까봐 바로 안된다고 하는 바람에 어떻게든 나도 설득을 하고 싶은데 또 괜히 말했다가 싸울거 같아서 말도 못하고 혼자 정보만 계속 알아아보고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익인아 정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안전운전하길바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당신은 사회에 박제되셨습니다
10:08 l 조회 1
아니 남친 진짜 개찡찡대는데 정떨인거 정상이야?
10:08 l 조회 2
지성인데 쿠션 추천해주라 명품브랜드로....!!!!
10:08 l 조회 1
익들아 음료 테이크아웃해서 비닐 캐리어에 넣고 버스탈수잇어?
10:08 l 조회 2
친구가 안산은 시체팔이도시 전라도신안이랑 동급이다 이럼
10:07 l 조회 7
파리에서 어제 하루 100명이 죽었대1
10:07 l 조회 12
다들 휴대폰 6~7년 썼으면 바꿔?1
10:07 l 조회 6
너희는 소중하게 여기는 친구가 너희한텐 아닌 경우 겪어봄?
10:07 l 조회 6
오늘 시험 끝나면 신점 예약할 거다
10:07 l 조회 1
손톱깎이 다이소꺼 좋아?
10:07 l 조회 2
어릴때랑 지금이랑 많이 달라지긴했나봐
10:07 l 조회 4
bmi18.9인데 안말라보임1
10:07 l 조회 4
익들아 솔직히 이거 내가 예민한 거 아니지? 애인하고 헤어지고 싶은데
10:07 l 조회 4
점심때 닭발에 우삼겹 넣어먹어야지
10:06 l 조회 3
그냥 굶어서 빼는 거 3kg정도면 괜찮겠지?
10:06 l 조회 7
애버랜드vs 롯데월드1
10:06 l 조회 8
분크 가방 많이들 들고다녀?
10:05 l 조회 7
언내추럴 4화 개슬프네 하
10:05 l 조회 6
울 아빠 50대에 용산에 자가 있고 차도 있는데 중산층인가?1
10:05 l 조회 11
네일샵에 작년 10월 아트 해달라고 해도 될까1
10:0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