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14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3
이 글은 6년 전 (2019/11/17) 게시물이에요
ㅇㅌㅌㄹ에서 초보자 추천 세트 사려는데 독학이거든ㅜㅜ그냥 책 보면서 해석 공부하고 막 하려는데 어때? 다른 타로 익들은 어떻게 공부했닝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왜 배우려는건데? 목적도 중요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타로 보러 다니는 걸 좋아하는 것도 있고, 항상 타로 볼 때마다 불안 카드?가 많이 나와서 왤케 불안해하냐는 말을 많이 듣거든ㅠㅠ타로 보다보면 조금 불안함이 덜어지지 않을까 하는 마음도 들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이유라면 배우지 않는걸 추천하는데... 정말로 간절하게 배우고 싶으면 독학은 절대 하지 말고 사사받는게 좋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사는 뭔지 물어봐도 괜찮을까? 매번 건강이나 학업, 진로 같은 거 볼 때마다 불안하고 안 좋게 나와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1로 직접 가르침 받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첨에 재미로 타로카드 모으다가 나도 내가 직접 리딩 해볼까로 시작해서 책으로도 공부하고 인터넷으로도 공부하고 하다보니 상담일이 내게 잘 맞는거같더라굽..! 좋아해서 시작하면 본인이 스스로 찾아서 하게 되더랍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책이랑 인터넷 해석 보면서 공부해도 괜찮지? 카드끼리 연결해서 스토리 만들고 이런 건 좀 부족한데 괜찮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그런걸 잘해서 어쩌면 독학으로도 가능했을지도..
근데 나도 관련 수업 제대로 받아보고싶더랍.
부족한 부분 더 채울 수 있지 않을까싶어서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로 카드배운면 도움돼ㅋㅋㅋ 심리상담해주는데도 도움되고 타로아는 지인과 교환해서 뭐 결정하는데 도움받을 수도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인이는 어떻게 공부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터넷이나 책 해설보고 독학했는데 요즘 느끼는게 이렇게만 공부하니까 깊이있게는 못보겠더라고
대략적인건 알겠는데.. 그래서 강의들어볼까 고민중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얼굴쳐진거 상대도 느낄 수 있지?
23:44 l 조회 1
쿠앤크 통 아이스크림 맛있는데
23:43 l 조회 1
썸 타본적 있는 사람만 들어와봐!! 모쏠 입장 금지
23:42 l 조회 4
초밥 남은 거 낼 먹ㅇ도 대?
23:42 l 조회 5
남친이 여사친 2명이랑 2박 3일 여행간다면 어떤점에서 싫어?
23:42 l 조회 7
이번에 입사하게 됐는데 회사가 구인 글을 안 내려..
23:42 l 조회 8
나 오늘 카페에서 내가 주문잘못해놓고 아니라고 우겼음ㅋㅋㅠ
23:42 l 조회 7
하닉 27.2로 샀는데...
23:42 l 조회 19
요즘 느끼는건 내가 잘되고 행복할때 주변사람들은 달갑지 않아함
23:41 l 조회 21
183이랑 160 만나면 고목나무 매미야?5
23:41 l 조회 14
동성(女) 사랑 우리
23:40 l 조회 18
전회사 너무 별로라 퇴사 사유 말하기 쉬웠음
23:40 l 조회 24
오토바이 타면서 쇼츠보는 사람도 있구나
23:40 l 조회 6
진짜 이별 겪은 모든 연인들 대단하고 존경해
23:40 l 조회 11
무슨 색이 이뽀??2
23:40 l 조회 20
가슴수술하고 늙으면
23:40 l 조회 6
아기고양이가 날 사냥감으로 보는 것 같음..2
23:39 l 조회 19
베라 숟가락 디자인도 변했네4
23:39 l 조회 67
집 습한 사람들 제습기랑에어컨 다 틀고 있어? 11
23:39 l 조회 18
솔직히 이거 많이 서운한데1
23:3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