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28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6년 전 (2019/11/18) 게시물이에요
원룸건물이야 집주인가족만 맨윗층살고 나머지층은 싹다 원룸 

원룸 벽도 얇고 방음도 열악하잖아 

근데 옆집 동거하는 커플?부부?가 애기 낳았어 그냥 시도때도 없이 빽빽 우는데 시끄럽거든 

한달은 애기가 무슨죄고 처음 부모된 저사람들이 무슨죄냐고 참았는데 나 공부에도 방해되고 새벽에도 그냥 계에속 우니까 미치겠어서 

오늘 아주머니한테 옆집 애기 너무 울어서 안되겠다고 다른층 빈방 안나오면 이사가겠다고 했어(계약 4달남음) 

그랬는데 아주머니 너무 어리둥절한표정으로 아기낳았냐고 자기가 당장 얘기해봐야겠다고 그집에서 무슨 셋이 사냐고 막 나한테 사과하고 엘베에서 헤어졌는데 

잘한거맞겠지 좀 찝찝하긴한데 속시원하다 ㄹㅇ 민폐 지금도 운다 내가 미쳐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잘했어.. 아 진짜 너무 제발... 겪어보지 않으면 몰라 저 소음이 사람 미치게 하는 거라는 걸
돈이 없으면 애를 낳으면 안 된다는 게 맞는 거 같다.. 서로서로 상처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처음에 환청인줄알고 부모님한테 나 자꾸 아기울음소리 들린다고 그랬는데 찐아기였던것이에요..
갈수록 울음소리도 커져.. 씩씩하게 잘크는모양인데 진짜 우렁차서 밉다 아가 잘못은 아니지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미울 수 밖에 없어.. 우리가 보살도 아니고 ㅎㅎㅎ ㅠㅠㅠ 쓰니야 고생이 많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집 위층도 5남매살아..... 밤마다 뛰어다님.... 바닥으로 물건 던지고.....우리집이 다 성인에 한명 유학가있어서 다행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살인충동들때 많지만 그려려니 하고 산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들 얼굴 표정이나 이런 거에서 인생이 보이는 것 같아?
23:20 l 조회 1
원래부터 내게 없는 사람이었다
23:20 l 조회 1
어제 새벽 한 시 즈음에 어그로 신고했던 익들!!
23:20 l 조회 1
반지하 살았던 사람들어와바
23:20 l 조회 1
자기가 무슨능력이 있는지 어떻게 알아??
23:20 l 조회 1
일기예보 진짜 짜증나네 서울동작구 익 있어?
23:20 l 조회 1
롤 티원 스킨 언제부터 언제까지 파나요
23:20 l 조회 1
화요일에 출고예정이럈는데 아직 상품준비중인거 머지
23:19 l 조회 1
본인표출퍼스널 컬러 잘 아는 익…
23:19 l 조회 1
프리장 몇시부터야??
23:19 l 조회 1
전회사 언니들잌ㅋㅋ툭하면 인간취급 안한다고
23:19 l 조회 1
울 엄마한테 주식 좀 쉽게 설명해줄사람...ㅎㅎ
23:19 l 조회 1
연애 어디서해?????????
23:19 l 조회 1
왜 사람들이 운동에 빠지는지 알것도 같아
23:19 l 조회 1
내 친구 진짜 웃기다
23:19 l 조회 1
나 눈 무슨상인 것 같아 ?40
23:18 l 조회 4
밤티 눈썹 정리 전후 어때? 40
23:18 l 조회 5
사회성 떨어지는 애들은 어디서부터 잘못된걸까..
23:18 l 조회 12
턱쪽에 딱딱한여드름있는데 (빨갛지는않음 만지면느껴지는)1
23:17 l 조회 6
고시생 대학원생 여기 집단군에 정병 많은 것 같음
23:1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