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44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29
이 글은 6년 전 (2019/11/20) 게시물이에요
남자친구는 없어도 꾸준히 썸남은 있음... 내가 다 쳐내서 그렇지 남자가 꼬이는 건 맞음 신기해왜냐면 나 예쁘지도 않고꙼̈ 심지어 마르지도 않음...
대표 사진
익인1
매력이 있나부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격이 귀엽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력있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야 근데 난 그래서 슬프다ㅠㅠ 연애까지 이어가질 못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력해서 달라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학오니까 어장인 사람들도 많더라 휴 연애까지 가지못하겠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썸인줄 알았는데 어장 속 물고기엮던 나야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래서 끝까지 못가고꙼̈ 내가 어느정도 선에서는 멈칫하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액션은 진짜 웃겨서... 웃음장벽이 과하게 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 ㅋㅋㅋㅋㅋ 대학오고 성격이 밝아졌는데 그덕분인듯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1도없당~ 대학사람이랑 친목을 안해서 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거 생각난다 7의 여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익이 생각하기에 뭐 때문인 것 같아?? 나쁜 의도 아니고 성격이나 남녀성비가 궁금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격은 진짜 잘 모르겠어... 그닥 착하지도 않고꙼̈ 내숭도 없고꙼̈ 그렇다고꙼̈ 털털하고꙼̈ 쿨한 성격도 아니야 그닥... 성비는 여초과인데 통해통해 알게되거나 과팅 나가서 친해지거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대 초반이 딱 그럴 시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그런데 솔직히 다 필요없어..ㅋㅋ 내가 좋아하는 사람만 나 좋아해주면 되는데 그러기가 참 힘듬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나도 그래서 좋다 나 부럽지? 이런 느낌으로 쓴 글은 아니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 20살이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게 스무살이라면 영원했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매력있규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20살때 그랬다 ㅋㅋ 지금은..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오히려 고딩때 인기 겁나 많았는데 대학 늦게 들어가고 아싸가되어따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으면 좋겠어 이제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ㅋㅋ 난 스물둘인데 올해 포텐터진듯 뭐만하면 꼬여 대외활동 무조건 꼬이고 알바 꼬이고 그냥 친구들끼리 술마시러가서 꼬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스무살때 반짝하더니 점점 줄다가 스물다섯에 다시 반짝하더라ㅏ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동료 하객룩 한 번만 봐주라 ..
12:52 l 조회 1
주말마다 매주 아파트 놀이터 물놀이장 너무 에바 아님...?
12:52 l 조회 2
아 미친 썸붕난 애랑 일하다가 집에 가는 버스가 똑같아서 같이 탔는데 미친1
12:51 l 조회 8
엽기닭발 무뼈랑 통뼈 중에 뭐가 맛있어?
12:51 l 조회 4
케이크가 얼음팩있는 보냉백에 7시간동안 밖에 있었는데 상했을까?
12:51 l 조회 3
틀린 말 아니고 맞는 말 해줬는데 여자들 나이얘기에 왜이렇게 예민하지
12:51 l 조회 7
요새 자꾸 애니 봄
12:51 l 조회 4
다른 나라로 이동 한다는 건 진짜
12:51 l 조회 5
본인이 이화여대 나왔다고 사회가 알아줄거라 여기는 그 마음이
12:51 l 조회 7
디지털관련된건 다 모른다는 부모님 있냐1
12:51 l 조회 5
수습 진짜 많은 생각 든다ㄲㅋㅋ
12:51 l 조회 6
땀복 다이어트 시작한다...ㅋㅋㅋ
12:50 l 조회 6
진짜 노글루 속눈썹 쓰고 나서 화장하는데 질이 확 달라짐1
12:50 l 조회 10
너네는 어디가서 구경하거나 뭐 살때 다 둘러보고 사?
12:50 l 조회 2
예전에 국군포로 자녀 인터뷰 봤는데 탈북한 이유가
12:50 l 조회 7
직장인분들..염색 어느정도까지 해도 괜찮을까 애쉬브라운 어때2
12:49 l 조회 4
왕짜요짜요 아이스크림으로 나온거 먹어본사람??
12:49 l 조회 5
어제 서울가서 시청역에서 내렸는데
12:47 l 조회 20
여초커뮤만봐도 이화여대 진덕규 교수가 여자들 자기검열 하지말라는 이유 알것같음
12:47 l 조회 22
공시 소수직렬인데 쫄린다 1
12:4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