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45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
이 글은 6년 전 (2019/11/20) 게시물이에요

근데 애인의 다른 양다리 걸친 애인이랑 각자 얘랑 헤어지고 우리 서로 친해져서 사귀게 됐거든

근데 요즘 협박 당하고있어



[전애인] [오후 8:23] 좋아?


[전애인] [오후 8:23] ㅇㅇ이랑 사귀게 되서?


[전애인] [오후 9:05] (배잡고 웃는 이모티콘)


[나] [오후 9:50] 너 하는지ㅛ


[나] [오후 9:50] 짓 완전 소름돋아


[나] [오후 9:50] 너한테 득될거 1도 없어..


[전애인] [오후 10:11] 세상에 악마가 있다면 딱 너 같이 생겼을거야. 니가 한 짓은? 생각 못하지?


[전애인] [오후 10:11] 네 책상 첫번째 서랍 연락처 찍어두길 잘했지. 내가 뭘 생각하고 있게?


[나] [오후 10:15] 근데


[나] [오후 10:15] 왜케 화가 나있어 혼자..


[전애인] [오후 10:15] 남의 눈의 눈물나게하면 내 눈에


피눈물 나게 하는 법이라고 내가 말했잖아?


[나] [오후 10:15] 원하는건 얘랑 헤어지는거지?


[전애인] [오후 10:16] 사람들 눈치때문에 헤어지려고? 둘이 사랑하든 말든 내 알바야?


[전애인] [오후 10:16] 내가 득이 될건 없지만 실이 될것도 없어. 괜히 법학 배운줄 알아?😀


[전애인] [오후 10:17] 싸우고 싶으면 해봐... 대기업 변호사 두손두발 다들게 했어... 난 잃을게 없어. 가진것 많은 ㅇㅇㅇ (내이름).


[나] [오후 10:17] 헤어지는게 원하는거잖아..


[전애인] [오후 10:17] 아닌데?


[나] [오후 10:17] 진짜 원하는걸 말해봐


[나] [오후 10:17] 뭔데 그럼?


[전애인] [오후 10:18] 진심으로 사과해. 말로만 하지말고.. 아니면... 나도 진심으로 화낼게 내가 그렇게 집착하게 불안하게 했다고 했지?


[전애인] [오후 10:18] 이번엔 네가 날 이렇게 만든거야.


[나] [오후 10:25] 그래도 안쓰럽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전애인] [오후 10:25] 왜? ㅇㅇㅇ(나의 전애인)이 보고싶어?😊


[전애인] [오후 10:26] ㅇㅇㅇ(나의 전애인)이는 마음도 단단할거야 그치?


[나] [오후 10:26] 너 지금이라도 그만하면


[나] [오후 10:26] 그나마 이선에서 적당히 끝낼수있어


[전애인] [오후 10:26] 뭐든 어설픈 ㅇㅇㅇ(내이름)아


[전애인] [오후 10:26] 뭘 또 어설프게 하려고!


[전애인] [오후 10:27] 내가왜?


[전애인] [오후 10: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오후 10:27] 나 ㅇㅇ이랑


[나] [오후 10:27] 안만나면 되는거야?


[나] [오후 10:27] 그거 원하는거지?


[전애인] [오후 10:27] 아니


둘이


사랑하든 말든


난 상관 없어


[전애인] [오후 10:27] 그보다 ㅎ 사람 마음이 내맘대로 되니?


[전애인] [오후 10:28] ㅋㅋㅋㅋ 내가 왜 내 마음을 다 찢어논, 네 말을 들어야해..?


[나] [오후 10:28] 너 마음 여리고 착한앤거 알고


[전애인] [오후 10:28] 어차피 남이되는데.


[나] [오후 10:28] 미안해서 눈물까지 흘린내가 한심해...


[전애인] [오후 10:29] 아 그래서 그랬오?


[전애인] [오후 10:29] 내로남불 ㅋㅋㅋㅋㅋㅋㅋ


[나] [오후 10:29] 지금이라도 그만하면 그래도 가끔 인사하며 지낼수있을텐데


[전애인] [오후 10:29] 오늘은 여기까지야


[나] [오후 10:30] 그려


[전애인] [오후 10:30] 진심으로 사과 할때까지


[전애인] [오후 10:30] 네 피가 마르는지 내 피가 마르는지.


[전애인] [오후 10:30] 잘자.



사귀는 내내 너무 피해 본게 많아서 뭘 사과하라는건진 모르겠지만 답답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차단하자. 지가바람펴놓고뭘미안하라는거야도대체 제정신아닌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도대체 뭘 사과하라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정신 아닌거같다고 항상 생각했지만 여기서 확신을 얻고간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연락 끊어버려
돈 얽히고 이런 관계아니지?
뭔 법배우고 자시고 ㅋㅋㅋ
법이 지 맘대로 갖다 붙이면 도와주는줄아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랫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자꾸 답장해 주는 거야? 그냥 차단하고 연락망 다 끊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렇게 말하고 모든걸 다 차단했어 얘가 우리회사도 알고, 내 책상에 있던 내 회사 사람들 명함 전부 사진찍어갔어 ㅠ
그냥 차단하면 어디로 튈지 몰라서 무서워서 계속 받아주고있던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차단을안해!! 차단해버려걍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렇게 말하고 모든걸 다 차단했어 얘가 우리회사도 알고, 내 책상에 있던 내 회사 사람들 명함 전부 사진찍어갔어 ㅠ
그냥 차단하면 어디로 튈지 몰라서 무서워서 계속 받아주고있던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진짜ㅠㅠㅠ 진짜 하.. 열불터진다ㅠ 어쩌면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가 말해봤자 내막을 알면 본인편 되어줄사람 1도 없겠지만 워낙 거짓말로 무장하는 아이라서
그걸 다 해명하고 설명해야하는일들 그리고 내말을 다 믿지 않을거란 걱정이 ㅠㅠ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남친한테 혹시말해봤어?? ㅠ같이해결책 찾아보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말해봤는데 마땅히 답이 없어 ㅠㅠ 그냥 증거수집 일일이 다하고있고 서로 각자 다 차단해둔상태야
지금은 어디로 튈지 몰라서 그게 문제 그리고 지금 남친은 더 심각한 상태야... 얘한테도 협박했거든.
오히려 얘한테 협박 먼저하고 나한테 온거.. 얘 연락처도 다 백업해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차단하지말고 하는 말 다 들어줘
그게 다 증거야
법 전공했다더니 제대로 공부안했나보네..
그냥 한마디만해줘
그동안 네가 보낸 메시지들 다 다운로드해서 고소했다. 앞으로 이야기는 공식적인 자리에서 하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에 급울고싶었는데
19:13 l 조회 3
희망연봉 못 줄것같으면 물어라도 보던가
19:13 l 조회 3
안녕
19:12 l 조회 1
올리브영 신박템 있어?1
19:12 l 조회 3
잘때 빼곤 절대 누워있으면 안되는듯
19:12 l 조회 11
공기업 익들중에 블로그 협찬받는 사람 있어?
19:12 l 조회 6
요즘 쇼츠들 다 남 따라하는거..
19:12 l 조회 6
어느세월에 돈 모으나
19:11 l 조회 7
동생 군대갔는데 요즘도 괴롭힘 심하대... 3
19:11 l 조회 21
20대 중후반익들아 친구들 얼마나 남음..?다들 친구 많아..?4
19:10 l 조회 36
28살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면 좀많이 한심해보여..?8
19:09 l 조회 40
여름뮤트 블러셔 어떤거 살까1
19:09 l 조회 23
이거 그냥 원나잇인가?3
19:09 l 조회 29
사은품으로 받고싶은 물건 뭐 있어?
19:09 l 조회 5
본인표출9살 차이 나는 연애 .. 진짜 헤어졌어 9
19:09 l 조회 68
사무보조 알바 주에 15시간 근무하는데 월급 100만원임5
19:09 l 조회 20
유럽 추천해줘!2
19:09 l 조회 12
특수부대한테 조폭은 ㄹㅇ 쨉도 안 돼???? 1
19:08 l 조회 20
얼굴에 갑자기 열 오르는거 도대체 이유가 뭘까1
19:08 l 조회 8
뾰루지 하루만에 가라앉히는 법 있니...
19:0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