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461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6년 전 (2019/11/20) 게시물이에요
붓는거처럼??? 그럼 이때가 뽑아야 하는 시기인가??? 막 죽을만큼 아픈건 아닌데
대표 사진
익인1
잇몸부었나보다..ㅠㅠ차차 계속 아플거야 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지금 이제 어 부은거야 이미.....? ㅎㅅㅎ........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심해지면 정말 밥도 못 먹을만큼 아프고 그르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 내가 얼마 전에 쓴 글이랑 비슷하다 나도 이제 슬슬 나고 있는 것 같은데 거슬려질때쯤 치과 가서 빼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새 통증이 있다 없다 하는데...그럼 좀만 더 뻐겨볼까.........아아어아아아아아아아ㅏㅏ 너무 무서워어어어ㅓ아아아아아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는 이가 조금 나있는 상태야?? 난 아직 그냥 맨 잇몸인데 뭔가 거슬리는 기분만 나ㅜㅜㅠㅠㅠ 올라오고 있는 것 같긴한데.. 나도 넘 무섭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ㄴ 누워있대^^......ㅎㅅㅎ..전에 한 번 세게 아파서 가보니 큰병원 가라더라........후....올해 안으로 뽑는게 좋을거라 그래서 지금 고민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누워있을 수도 있으려나???? 이번주에 함 가봐야겠따.. 양쪽 다 뽑으래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니..난 왼쪽 아래만 ㅠㅠ..다른데는 아직 뭐 없고..그냥 왼쪽 아래 어금니 뒤쪽이 너무 아팠었어서 안아파도 월요일 되자마자 갔더니 사랑니가 누워서 나고 있대 이미 어금니 뿌리?쪽 건드릴라고 하고 있어서 아픈거라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그렇구나ㅠㅠㅠㅠㅠㅠㅠ 사랑니 이자식.. 눈치껏 퇴화할것이지 왜 아직까지 남아있는거야..ㅠㅠㅠㅠㅠㅠ 넘 아프지 않게 빼구 왔음 좋겠다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러니가ㅏ,,,잘 하는 병원가면 그래도 마취 풀리고만 고통이라니 잘 찾아보고 가야지ㅠㅠㅠ익인이는 부디 똑바로 자라고 있길ㄹ...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기업 공무원 중에 뭐가 더 좋아?
15:15 l 조회 3
코치가방 태비 스테디? 아니면 유행템??
15:14 l 조회 4
공차 뭐가 젤 맛있어???
15:14 l 조회 3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서
15:14 l 조회 8 l 추천 1
하..메이플 bgm 키링 2개 남아따 ㅜㅜ
15:14 l 조회 10
성심당 본점 한바퀴돌고 계산까지하면 보통 몇분정도 걸려..?
15:14 l 조회 6
못생겼는데 잘생긴 사람 짝사랑하게 되는거만큼 비참한게 없다 1
15:14 l 조회 7
자식 친구가 부모 불륜으로 태어난거면 못놀게할거야?3
15:14 l 조회 12
버섯 구워서 소금만 찍어먹어두 맛있다..
15:14 l 조회 5
Ai때문에 잘리면 뭐할거야1
15:13 l 조회 8
텀블러 샤갈 왜케 비싸냐... 뭐사야되....2
15:12 l 조회 11
점심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111 들기름 우동222
15:12 l 조회 7
근데 왜 시댁은 시댁이고 처가는 처가야?5
15:12 l 조회 16
세탁소에서 다림질도 해주시는 거야??1
15:12 l 조회 4
상담원 연결 누가 먼저 숨김?1
15:12 l 조회 19
경주 vs 순천5
15:12 l 조회 17
내 기준 가성비 여행 중국임
15:12 l 조회 21
당근에 4만원짜리 자격증 교재 만원에 올려놨는데2
15:11 l 조회 14
공무원 1년반 일한거도 사기업 경력으로 쳐 줘?...1
15:11 l 조회 14
썬미스트도 자외선 차단 효과 있나?
15:11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