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49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6년 전 (2019/11/20) 게시물이에요
분명 나를 엄청 생각해주고 챙겨주고 사소한 거 하나하나 기억해주는 사람이야. 이 사람은 나를 좋게 생각하는 건 분명한고 나도 나쁘지않게 생각해. 근데 그 사람한테 ★이성적 매력★이 절대 안느껴져.. 설레지도 않고 그냥 편하고 좋은거 그게 다야. 사귈 수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지금 남친한테 설레진 않아! 편하고 좋은 연애를 선호해서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애 초반부터 안설렜던거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오히려 1년쯤 사귀고 친해졌을때부터 문득문득 설레는 순간이 생겼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왑... 말만 들어도 예쁜 연애다 부러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미안해서라도 못 사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 매번 내가 좋아하는 사람보다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랑 만나야지 다짐하지만 그게 안되네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사람과 키스하는 상상을 했을때 좋아죽네 싶으면 사귀는건데..흠..
일단 조금만 더 지켜봐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안그래도 그런 상상 가끔 해보는데 아직은 좀 못할거 같아...너무 편해서 토나와(?)ㅋㅋㅋㅋㅌ 에후 암튼 댓글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사귈래 내가 마음이 없이 사귀면 나중에 내가 제일 나쁜 사람 되어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그래ㅜㅜ 언제쯤 서로 좋아하는 사람 만날 수 있을까ㅜㅜ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제마라샹궈 란거 먹어본 익 이씀?
12:11 l 조회 2
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12:10 l 조회 4
레오파드 vs 도트 가방 뭐가 더 나아? 1
12:10 l 조회 3
지적덕분에 고칠수있어서 땡큐
12:10 l 조회 4
백수인데 그냥 눈딱감고 케이크 한판 더 시키는거 어떻게 생각해?1
12:10 l 조회 6
가정용 면도기쓸때 다들 선글라스 껴???1
12:10 l 조회 6
토스 페이스페이 쿠폰 써본 익?
12:10 l 조회 6
마운자로 9일차인데 1.6kg 빠졌네 와.....
12:10 l 조회 7
Ktx서울역 꿀팁 아닌 꿀팁 <비싼 커피 말고 싼 커피 먹고싶은 사람>1
12:09 l 조회 10
연하 만나는 애들아 상대가 호칭 뭐라고 함?2
12:09 l 조회 12
나 어제 롯데타워 전망대 갔는데 러브버그 개많더라;;
12:09 l 조회 5
투썸 알바 해보거나 하는 사람
12:09 l 조회 3
서울 버스 환승 몇번 돼??
12:09 l 조회 6
다이소에 여드름 지성피부용 스킨도 팔아..?1
12:09 l 조회 6
자연분만 브이로그 봤는데 진짜 무서워
12:08 l 조회 21
성수는 왜 맛집이 없을까
12:08 l 조회 24
포기할까..?2
12:07 l 조회 12
매몰 쌍수5일차인데3
12:07 l 조회 27
펜트하우스가 재밌어 부부의세계가 재밌어??9
12:07 l 조회 22
결혼 때문에 돈 모으는 커플들 데이트 주기가 어떻게 돼?1
12:0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