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79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1/23) 게시물이에요

이정도면 옥스포드는 못해도 서울대박사학위딸수있을까???40 | 인스티즈 

 

 

 

김장김치에 수육조합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옥스포드 보단 캄브릿지 쪽으로 생각해보는게 좋을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ㅠ 아침이라 많이 부족해 ㅠ 분발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양이 조금 부족해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원래 아점 할랬는데 너무배고파서 먹다보니 저거밖에 안들어가네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쟈깅 글 올린거 넘 규ㅣ엽다 무튼 오늘 하루 파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에게 조금이나마 웃음을 줬다면 난 그걸로행복해 익인아 너야말루 좋은주말되길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양이 왜저렇게 적어?? 이정도면 인서울도 힘들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기 한구릇비우고 다시먹는건데 안되겠디? ㅠ 다른길을 찾아야되겠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양이 너무 적다......서성한도 간당간당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다시 재수강 해야되겠오 ㅠ 좀더 분발해볼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거국 찾아보는거 어때 해외는 좀 힘들고 스카이도 무리무리데스네,,,ㅠㅠ양이 너무 적다 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다가찍은거라 부끄럽네 고기는 한접시 추가했는데ㅠ 졸업이라도 할수있게 열심히 해야되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야 아무리 양이 적아도 조합이 좋은데 내가 보기엔 스카이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중에 .. 컵..에있는물.. 시원해보여.. 마시고싶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기업 준비할 24살인데 컴활부터 따야될까
1:51 l 조회 1
난 월드컵 좋아해서 32강 제발 갔음 좋겠어… ㅠㅠㅠㅠ
1:51 l 조회 2
정신병원 이미지가 어떻게 좋아지는지 참 신기하네..
1:50 l 조회 2
솔직히 나 배꼽 겁나안닦음...2
1:50 l 조회 11
인스타 염탐 자꾸 하게 되는데 어떻게 끊지
1:49 l 조회 11
옛날에 체벌 관련 충격 사건 기억나는거
1:48 l 조회 14
고민)여자동기랑 잤는데 어떡하지7
1:48 l 조회 45
불닭 끊는법 아는사람 6
1:47 l 조회 20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 넘 힘듦...1
1:47 l 조회 22
내가 담배피면 막가자는거임1
1:47 l 조회 11
취준하니까 잠수타고 싶어지는 마음 정상임? 1
1:47 l 조회 9
엉덩이 무거운 남자 만나지마6
1:47 l 조회 23
돼지병 온건지 요즘 입이 심심한걸 못 참겠어ㅠㅠ1
1:47 l 조회 8
와 나 어제 경찰한테 안 잡혀간게 용하다..7
1:46 l 조회 38
나창원에서태어나서 창원에서살고있음9
1:46 l 조회 43
전문직 따고 대학가는건 어떻게 생각해? 3
1:46 l 조회 11
나 인형뽑기 달인인가봐 2
1:46 l 조회 32
혹시 고장도 잘 안나는 보조배터리 추천해줄수 있어...?2
1:45 l 조회 11
투쿨 로지듀랑 색감 비슷힌 거 뭐 없나
1:45 l 조회 5
아 나도 퍼컬 진단 받아볼까
1:4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