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95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유부 주식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6년 전 (2019/11/24) 게시물이에요
손님은 없고 그냥 동네 카페! 지금 2시간짼데 약간 눈치보여서...
대표 사진
익인1
엉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2-3시간 정도?? 근데 손님 없으면 계속 앉아있는 게 이득일 수도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3시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 손님 없다면 더더욱 눈치 볼 필요 없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보통 4시간에 주문 하나 씩 한당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도 어플 추천해주라 길치가 혼자 서울가!!
20:26 l 조회 1
프레퍼스 원래 이래?
20:25 l 조회 2
부모님하고 첫해외여행인데 삿포로111 교토222
20:25 l 조회 4
강릉 최일순 짬뽕 순두부 먹어본사람잇어?
20:24 l 조회 4
썸머썸머 좋아하는 익??1
20:24 l 조회 9
95키로에서 55키로까지뺀거면 ㄹㅇ 못알아볼정도애?2
20:24 l 조회 12
서류합격하면 역검에서 탈락 역검붙어도 면탈1
20:24 l 조회 7
26살 언니가 인생 고민 들어준다4
20:24 l 조회 16
화장 할 말
20:24 l 조회 2
부모님이 보험 안들었다고 해서 깜짝놀랐어5
20:23 l 조회 18
아는 유부녀 언니가 소개팅 나가면 꼭 네일 명품으로 치장하고 가래… ㅠ ㅠ ㅠ 이게 맞아??2
20:23 l 조회 26
우리 집 자체는 중산층인데 내 친구들 중에서는 상대적으로 유복한 것 같아
20:23 l 조회 16
롬앤 쥬시래스팅 바를때도 뭔가 성분 안좋은게 느껴지지 않음??
20:22 l 조회 18
9시에 저녁 먹을까 말까ㅏㅏ
20:22 l 조회 5
우리나라 협회중에 문제없는곳은6
20:22 l 조회 26
에어팟프로3 vs 에어팟4액티브4
20:22 l 조회 7
쌈 야채 잘 아는 익들아 도움이 필요해!!!!!2
20:22 l 조회 22
개인적으로 이제 안갈거같은 나라…..7
20:22 l 조회 52
아프다면서 먹긴잘먹음
20:22 l 조회 3
아 외국인이랑 대화중인데 너무 힘드네
20:2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