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98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이 글은 6년 전 (2019/11/24) 게시물이에요
걔한테 직접 그건 아닌거같다고 말하긴 그래서 여기다 내 생각 적어,, 혹 현재 우울감을 느끼는 익들이 있다면 읽지 않길 바라.. 뒤로가기 꾸욱.. 더 아프지 말자  

내 지인은 자취를 하다 우울증이 생겼는데 부모님께서도 그게 걱정이 되셔서 그 언니가 한 번 자살시도 한 걸 알고 언니랑 상의 끝에 자취방 싹 빼고 짐 정리해서 본가로 내려갔는데 본가에서 부모님이랑 다 잘 지내는 듯했는데 새벽에 언니방에 목매달아서 천사가 됐어... 정말 이정도로 심각한 건데 그저 부모님이랑 살면 괜찮다는 내 친구의 말이 아니꼬와서 여기다가 써봐..
대표 사진
익인1
낫는건 진짜 아닌듯
근데 혼자 살면 더 힘든 것 같아ㅠㅠㅠ흑
친구라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울증 겪고있는데 전혀 아니꼽게 느껴지지 않아
사람마다 우울증에 대한 이해도나 주관적 견해가 다으고 우울증환자들도 병의 정도를 비롯해서 여러모로 사바사가 정말 심해서...
윤리적으로 문제가 되거나 우울증에 대한 이해도가 정말 0인 게 아닌이상 비난받아야될 발언이나 생각은 없는거같음
친구가 그 지인 상황을 알면서도 그런말을 한거로 보이진 않기도 하고...
쓰니가 본 케이스가 있다보니 그 말이 틀린 말로 받아들여질수도 있는데 혼자 자취하다가 보호자의 케어를 받으면서 병이 낫는 경우도 있어서 그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택 사는데 앞집 개 너무 시끄러워
10:02 l 조회 1
생리컵 쓰니까 걍 생리 안 하는 것 같음
10:02 l 조회 1
어제 젤다 야숨 하다가 울뻔 함 ㅋㅋㅋㅋㅋ ㅠㅠ
10:02 l 조회 1
엥 손흥민 안들어감?
10:02 l 조회 1
운동하기 전에 세수 안 하고 가면 트러블 날까...?
10:02 l 조회 2
설영우는 죽어도 안 빼네
10:01 l 조회 7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 했어?? 1
10:01 l 조회 4
내가 매직을 왜 했을까.....
10:01 l 조회 7
헐 오늘 6.25날이구나
10:01 l 조회 6
하닉은 저게 시총2위 무빙이냐
10:01 l 조회 17
나 진짜 다리 부종 심한데 효과있는 약 있어?
10:01 l 조회 10
내 월드컵 푸드 개야르1
10:00 l 조회 25
얘들아 지금 하닉 들어가면 몽총하냐 ..4
10:00 l 조회 32
느그들 월드컵 안보노?!?!3
10:00 l 조회 25
저작권에 대해 잘 아는 익들 있어 ?? 이것도 상업적인 목적에 포함되나1
9:59 l 조회 6
어른의 권력으로 말랑이 플렉스 하고 왔어
9:59 l 조회 19
청년월세지원 결과 언제나올려나2
9:59 l 조회 6
사무직 지원
9:59 l 조회 10
삼전은 확실히 하이닉스보단 매력도가 떨어지나 봄1
9:59 l 조회 33
와 산머임2
9:5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