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1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좀 ㄱㅊ게 생긴애가 나한테 관심있는티 내거나 사소한거 기억해주면 기분좋은데 아닌애가 그러면 짜증남..내가 넘 못됐나?..하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그치ㅋㅋㅋㅋㅋ차별이긴한데...열에아홉은 그럴걸...ㅎㅎ....나포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게 뭔가 진짜 그렇게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에서 티는 안내지만..넘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짜증나기까지 해...? 그냥 아무 감정 없이 고맙지 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아니 관심있는티 말고 그 뒤에 사소한 거 기억해주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모르겠어..굳이?싶어서ㅜㅜ사소한거 기억해서 이거해주고 저거해주니까 부담스러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 좀 차별이 있기는 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좋아할수는 있는데 짜증까지 나는거면 착하다고 할수는 없는듯. 입장바꿔 생각해봐 너가 관심있는 남자애한테 나름 선의로 호감표시 했는데 걔가 맘속으로 너 못생겨서 짜증난다고 생각하고 있으면 어떨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분나쁘긴하지ㅜㅜ나도 뭐 나 이런거 나쁘다는거 알고있고 고치고는 싶은데 맘대로 안되더라고...고쳐보도록 노력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 뭐 겉으로 티만 안내면 되지 뭐...근데 맘속으로 그렇게 생각하고 있으면 그게 은근히 다 티가 나기도 하니까...생각은 쓰니 자유이니 예의만 지키면 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내가 넘 깊게생각안했나봐 좋게 말해줘서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임상병리사익 있어??
17:21 l 조회 3
마이크론 -10% 알람왔네 ^^
17:20 l 조회 8
사촌동생 결혼해서 잘사는데 얻어먹는 거지근성있음
17:20 l 조회 7
남들 NPC취급하고 사는 애들이 정신건강은 좋은듯
17:20 l 조회 11
다들 하닉 평단 몇이야..? 나 271인데 넘 불안함 ㅠㅠ4
17:19 l 조회 30
아니 본인 짜증나서 하닉 진심으로 망하길 바라는 사람들은 뭐얔ㅋㅋ3
17:19 l 조회 18
친구들 결혼할때 재력이 확 티나네..2
17:19 l 조회 50
키 157 얼굴 예쁘니까 인형 같단말만 듣던데2
17:18 l 조회 45
공시 그만둘까 고민하는 친구들아..
17:18 l 조회 26
뚜쥬에서 튀김샌드위치?삿는데
17:18 l 조회 13
멋진저녁메뉴 골라조2
17:18 l 조회 11
음 친한 남동생이랑 조용히 해외 다녀오려는데 에바쎄바인가 10
17:18 l 조회 58
반택 말고 일반 편의점 택배도 우체국택배보다 오래걸림?5
17:18 l 조회 9
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하신 245번 맞으세여? 1
17:17 l 조회 21
와 너무 춥다6
17:17 l 조회 29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 실제로 봤는데 완전 생각보다 성괴였음..7
17:17 l 조회 66
실시간 삼전,하닉 근황5
17:17 l 조회 65
진심 금수저 아니면 잘 벌때 소비 늘어나는거 조심해야함
17:17 l 조회 15
치과에서 일하는 사람 있어?
17:16 l 조회 11
다들 삼전 몇층에 있어??2
17:1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