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1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좀 ㄱㅊ게 생긴애가 나한테 관심있는티 내거나 사소한거 기억해주면 기분좋은데 아닌애가 그러면 짜증남..내가 넘 못됐나?..하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그치ㅋㅋㅋㅋㅋ차별이긴한데...열에아홉은 그럴걸...ㅎㅎ....나포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게 뭔가 진짜 그렇게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에서 티는 안내지만..넘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짜증나기까지 해...? 그냥 아무 감정 없이 고맙지 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아니 관심있는티 말고 그 뒤에 사소한 거 기억해주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모르겠어..굳이?싶어서ㅜㅜ사소한거 기억해서 이거해주고 저거해주니까 부담스러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 좀 차별이 있기는 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좋아할수는 있는데 짜증까지 나는거면 착하다고 할수는 없는듯. 입장바꿔 생각해봐 너가 관심있는 남자애한테 나름 선의로 호감표시 했는데 걔가 맘속으로 너 못생겨서 짜증난다고 생각하고 있으면 어떨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분나쁘긴하지ㅜㅜ나도 뭐 나 이런거 나쁘다는거 알고있고 고치고는 싶은데 맘대로 안되더라고...고쳐보도록 노력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 뭐 겉으로 티만 안내면 되지 뭐...근데 맘속으로 그렇게 생각하고 있으면 그게 은근히 다 티가 나기도 하니까...생각은 쓰니 자유이니 예의만 지키면 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내가 넘 깊게생각안했나봐 좋게 말해줘서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엥 헤어지고나서 6개월뒤 재회가 말이 돼..?
22:43 l 조회 4
이런걸 잊어버릴 수가 있다고 생각해?
22:43 l 조회 4
내가 만든 새우장이랑 꼬막 보고 가줘1
22:43 l 조회 14
노잼이고 차분하고 여유로운 친구 어떰...? 7
22:43 l 조회 17
인스타 리포스트하면 내 팔로워들한테 알림가는거 요즘도 그래??
22:42 l 조회 3
취준/이직/퇴사 영양사 익들 있어?
22:42 l 조회 5
문신있는사람만 걸러도 이상한 사람 70퍼는 거름1
22:42 l 조회 10
해커스 합격예측 소수직렬 궁금한점ㅜㅜㅜ
22:42 l 조회 5
카톡 시간지나고 삭제하면 나에게서만 삭제돼? 2
22:42 l 조회 6
친구가 분명 나한테 빡친것같은데 먼저 물어볼까?1
22:41 l 조회 10
1년 전보다 딱 10키로 빠졌엉
22:41 l 조회 6
이불 또띠아마냥 몸에 싸서 자는데 약간 불안형인가?2
22:41 l 조회 13
해외사는데 나도 유색인종이고 초반에는
22:41 l 조회 13
혹시 타짜1 본사람? 질문
22:41 l 조회 4
공무원 면접 얼굴 봐?6
22:40 l 조회 51
하닉 300 한번 더 갈지1
22:40 l 조회 28
흉담 무섭다며...
22:40 l 조회 5
동기랑 친한친구 구분하는 각자만에 방법알려줘2
22:40 l 조회 14
사업자 있으면 회사 취직 못해?10
22:40 l 조회 24
재밌네 오늘 외국인 순매수 1위가 하닉 레버리지임3
22:39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