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1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나는 간호학과에 다니는 대학생인데... 성우가 너무 하고싶어 

평소에 영화나 드라마 보면서 따라하는 것도 좋아하고 그냥 생각나는 대사 거울보고 연습해보는 것도 좋아하고 그냥 연기하는 걸 좋아해.. 

연기라는 걸 배우로만 생각하다가 배우는 솔직히 불가능하니까 꿈도 없이 그냥 간호학과 가서 대충 취업해서 대충 돈 벌면서 살자 이런 생각이었거든 

근데 만화보다가 갑자기 성우라는 직업을 불현듯이 깨닫고 너무 하고싶어서 유튜브에서 성우 관련된 영상들 보고 하다가 지금 성우학원 알아보는 중인데... 

내 과가 근무시간이 일정한 직업도 아니고 피로도도 좀 높잖아... 

근데 나는 절대 대학 안 그만둘거거든ㅠㅠㅠ 난 항상 안전빵?이 필요해...실패했을때 돌아갈 수 잏는 곳ㅠㅠㅠㅠ 

성우학원 다니고 준비를 한다고 해도 무조건 성공하는 게 아니잖아... 한국에서 대우를 제대로 받는 직업이라고 할 수도 없고 돈도...ㅠㅠ 

그래서 그냥... 갑자기 막 고민이 되네...내가 뭐가 더 좋다는 걸 딱 정하면 해결되는 일이라는 거 아는데 그냥 답답해서 얘기해봤어...
대표 사진
익인1
쓰니야!!! 유튜브!!! 커버를 해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생각도 하고 있어ㅠㅠㅠ 근데 일단 성우라는 일에 아주 확신이 생기면 하려고.... 그냥 시작했다가 이도저도 아니게 될 것 같아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아냐 하나씩 해보자 피드백 받는것도 좋고 쓰니가 하나씩 다시보면서 수정해나가는것도 좋을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으ㅠㅠㅠㅠㅠ 안 그래도 성우 할 거면 개인 방송 시작해보라는 말이 좀 있긴 하더라고... 근데 마이크다 방음이다 뭐다 좀 신경쓰일 것 같아서 학원 다니는 쪽으로 고민 중이었어ㅠㅠ 하면서 내 생각 정리해보는 것도 좋겠다 직접 녹음하면 뭔가 느끼는 게 있을테니까!!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다좋다 멋있어!!!! 나중에 나오면 나도 꼭 들으러갈게 요즘 성우분들 라디오하는거 짱재밌더라... 나중에 쓰니도 그런거 나오면 좋겠다 히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히히 나도 그런 라디오 좋아해ㅋㅋㅋㅋㅋㅋ 용기줘서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우가 몰빵해야 성공할수있는직업은 아닌것같은데 병행해봐 가능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 내가 대부분 하라는 것만 하면서 살아와서 하고싶은 걸 잘 결정을 못하는 경향이 있어ㅠㅠ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냉면+만두 세트인데 만두를 뭐 30알이나 주냐
17:56 l 조회 2
팝업알바 3개 지원했는데 다 붙음 ㅎㅎ
17:56 l 조회 3
엄마 다니는 병원에서 할머니를 언니라 불렀다가
17:55 l 조회 4
리그오브레전드 낼 로크 출시일 맞지?
17:55 l 조회 3
진짜로 돼지김치찌개보다 참치김치찌개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1
17:55 l 조회 6
옷 수선했는데 아줌마랑 싸울 것 같아 익들 생각 한번만 말해줘ㅜ
17:55 l 조회 8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 왜 낳아서 안죽이고 낙태를해?1
17:55 l 조회 8
친구 네일 받은거 보여줬는데 순간 놀램...
17:55 l 조회 4
다들 만두 꿀조합 좀4
17:55 l 조회 6
lg가 제일짜증나
17:55 l 조회 5
원래 노래 듣고 있다가 인티 오면 노래 끊겼나??
17:55 l 조회 3
늙는게 무서워서 아이크림 바르는데1
17:55 l 조회 9
쿠팡 주간 확정 전날 몇시정도에 오는 편이야?
17:54 l 조회 2
이시간에 검진 오는거 실화냐...1
17:54 l 조회 10
소개팅가디건 ㄱㅊ??????? 2
17:54 l 조회 10
혹시 대마 냄새 잘 아는 익들 있어?4
17:54 l 조회 9
옷 잘 입기 제일 어려운 체형은 뭘까?4
17:54 l 조회 15
하닉 살 돈 없는데 sk스퀘어나 살까..1
17:54 l 조회 15
공들인 이력서 서탈 당했는데 홧김에 니들 회사 망하라고 평생 저주할꺼라고 문자 보냈어1
17:54 l 조회 19
재테크 인플루언서?가 6월중순말에 폭락장온다고 본인은
17:5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