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41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72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방 어케 꾸밀까!!!침대랑 화장대 어디다가 놓을지 고민이야ㅠㅠㅠ 

(남향이랭!!!!) 

 

 

 

 

 

나 이사가는데>< 내 방 여기고등!!!!!!!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화장대는 햇빛이 얼굴로 바로 들어오는 곳에다가 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침대 세로로 아래 왼쪽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침대는 막 그런 거 있지 않낭 북쪽에 머리 두고 자면 안된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대박...드레스룸진짜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침대 북쪽이면 안된댔나 뭐 이런거 찾아보면ㅍ있을거야 거울 문이랑 마주보면 안되는거랑 창문위치랑..그런거 찾아보구ㄱ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나의 망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왕 2번 특이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몬가 익들 다 귀엽당
그림그려서 올리는겈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ㄱㄴ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ㅌㄱ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침대 창문쪽에 딱 붙어있으면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덥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완전 조은거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반대야 ㅋㅋㅋ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거 진짜 인정 지금 너무 추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혹시 내가 사진 올린거 봐줄수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드레스룸 신기해..이런 구조 아파트 아는 익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지역에 새로 분양시작하는 아파트 저런 삘이던데 힐스테이트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꽃은 머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야 꽃 ㄱ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화장대 창문쪽에 놓으면 햇빛 받아서 화장품 변할 수 있어서 별로 안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화장대는 당연히 드레스룸옆으로 둬야고 침대는 창쪽에 둬에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이거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두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참고해서 해봣는뎅 밑댓에 사진 올린거 봐주랑!!어떠려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호곡 뭔가 영광인걸 ... 보고올게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첨부 사진내 친구 딱 이 구조에 사는데 이렇게 해놨더라!! 괜찮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침대 창문 옆에 착 붙이지마ㅠㅠ 겨울에 춥고 여름에 더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방이 그러는디 진짜 낮엔 더워죽어.. 밤엔 추워죽고.. 장판이랑 보일러 필수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이거 내방.. 진짜로 겨울에 너무너무너무 추워서 깨고 여름에는 늦게까지 못 잨ㅋㅋㅋㅋㅋㅋ뜨거워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방도... 겨울에 냉기 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내방이다... 추워 죽겠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침대 위치 잘 알아보구 해 익인아 !! 막 거울이랑 마주보면 안 되고 북쪽으로 놔서 자면 안 되고 이런 거 ! 안 믿으면 어쩔 수 없지만 내 친구 이거 때매 가위 여러번 눌렸다가 머리 위치 바뀌고 괜찮아졌다고 해서 나도 믿게 됨 ㅠㅠ 띠별로 어디 쪽으로 머리 놓고 자야 좋은지 막 그런 것두 있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첨부 사진실재 방사이즈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거 완전 내방 구조다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구조 완전 우리집 내방 같다 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귀엽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첨부 사진이렇게 어때!!! 내 워너비 방구조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혹시 책상 놓을거면 방문 열었을때 등이 보이지 않게 놓기! 침대도 저거 북쪽으로 머리 두게 하지말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미신이긴 한데 북쪽으로 머리 두는건 죽은 사람을 그쪽으로 둔다해서 그렇고 저거 책상은 기억이 안난다ㅜ 풍수지리설 어쩌구 저쩌구.. 미신이어도 난 웬만하면 다 피해서 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면적에따라 다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양팡 언니방이랑 구조 똑같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침대 창가에두면 추워 ㅠㅠ 벽쪽으로 붙이는거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침대 머리쪽 창문쪽으로 절대 비추 겨울에 추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정확한 방 크기 알려주면 자세히 만들어 줄 수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윗 익들 전부 메모장에 그림인데 익이니 머시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는 찐 인테리어 디자이너 라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플 이름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어플 아니구 컴퓨터 프로그램이야 sketch up!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머시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꾜호호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우와...내 꿈이야....인테리어디자이너ㅜㅜㅜ 부럽다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이 분야 진짜 힘들지만 재밌어!! 꼭 꿈을 이루길 바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진짜ㅠㅠ 내 맘속에 말못하는 꿈인데 난이미 늦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악!! 아니야 내 직속 상사분은 47살 이셔... 늦은 나이에도 시작 할 수있는게 인테리어직이야 은퇴시기도 따로 없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64에게
진짜..? 대학 관련학과 나와야지만 가능성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66에게
아니아니!! 보통 이쪽은 학원 3~6개월 다니고 많이들 오셔! 내 상사분도 it계열에서 길게 일하시다가 학원다니구 작년에 입사하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왘ㅋㅋㅋ대박..아파트 평수는 40평대 넘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책상 놓을거면 문이랑 등지지 않게 놓는게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침대 햇빛 안 오는 곳으로 해 나 아침에 너무 쨍하게 와서 구조 총 3번 바꿈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암막커튼은 소용없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겨울에는 상관없는데 여름에 그랰ㅅ어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헉 방에 드레스룸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드레스룸 신기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익들앙 이렇게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넓으면 티타임자리 괜찮은데 안넓으면 없는게 활동에 편할 거 같어 ㅠㅠ 근데
빔프로젝터는 진짜 예스굿이다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티타임자리..없애야하낭..봐줘서 고마웡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티타임 자리 할 거면 스투키같은 작은 화분도 너무 귀엽겠다 ㅠ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좋은 아이디어.! 티타임 자리는 거실에 해도 괜찮을거같아서 내방엔 빼야겟당ㅜㅜ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글쓴이에게
웅웅 내 댓 참고해서 그렸대서 호다닥달랴와써 이사 조심히 해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3에게
히히 너무너무 고마웡❤️이사 조심히 하께 ㅎ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70 06.25 12:1447111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206 06.25 11:5044911 3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74 06.25 10:2567179 1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06.25 17:3515689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91 06.25 17:3621867 0
설교행 시험봤는데
2:26 l 조회 1
너넨 너의 베프의 베프가 너야? ㅎㅎ
2:25 l 조회 1
할머니할아버지랑 상해여행 힘들까?
2:25 l 조회 1
책/독서 혹시 이 책 제목 알려줄사람 ㅠ
2:24 l 조회 5
나이정병은
2:23 l 조회 5
만화/애니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23 l 조회 2
인프제가 너에게 진지한 얘길 꺼냈는데 잘 안맞는 대답이거나 별로였다?
2:23 l 조회 8
나 날씬한 체형인데 마름으로 살 빼면 남자친구 좋아할까
2:22 l 조회 8
한번 상황상 거절?당했는데 또 물어보기 무서움
2:22 l 조회 5
익들아 나 지금 장미라즈베리맛 빼빼로 먹는중임 ㅁㅊ 1
2:22 l 조회 9
쉬인에서 마넌에 밈반팔티 두개 삼 ㅎㅎ1
2:20 l 조회 18
편의점 알바생한테 할저씨가 자꾸 말 걸고 하는데 저거 해방시ㅕ드려도 괜찮을까2
2:20 l 조회 15
난 솔직히 처음부터 저 사람과 거리가 얼마까지인지가 보여서
2:20 l 조회 10
안설레는데 연애하는게 나쁜거야?
2:20 l 조회 13
안졸리는데 게임하거나 넷플보면
2:20 l 조회 15
와 내 앞에서 귓볼 피지 짜는건 뭐하자는거지?7
2:19 l 조회 46
소개팅 거절멘트 어떤지 봐줘3
2:19 l 조회 14
고도비만인데 복근이 잇을수가 있어?1
2:18 l 조회 17
차장놈
2:18 l 조회 8
만약 애 없이 남편이랑 둘이서만 살다가 불의의 사고로 남편이 죽어서 사별하게 되면2
2:1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