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7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도아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뭔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막 미국 테네시주에 사는 친구한테 연락왔는데 거기 시간이 지금 새벽 네시쯤인데 깨어있는거 같더라구!! 그래서 거기 시차 있는데 지금 깨어있는거니~~, 나한테 안부 연락 주려고 일부러 그시간에 안자는거니? 이렇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충 why are you still awake? 해면 될듯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랜만에 연락줘서 고맙다, 테네시로 돌아가고 별일 없이 잘 지냈냐, 나도 잘지내고 있다 이렇게 말하고 싶은데 혹시 좋은 표현 알고있니 익인?? ㅠㅠ 나 진짜 영어 모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Its been a long time
Hows everything going in 테네시?
Im doing well so far...?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U not sleeping to text me??? Thanks for ur msg. How have u been doing??? i've been good and back on my life again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딴익이지만 지나가다가....춍춍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 익인 ㅠㅠㅠㅠㅠㅠㅠ 익인 천재야 사랑해 히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 혹시 나하나만 더 알려줄 수 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쳐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답장이 얘는 원래 이렇게 새벽에 일찍 일어난대!! 그리고 이친구가 글쎄말야 한국어를 배우도 있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칭찬+격려해주고 싶어서

- 한국어 어려운데 너 정말 대단하다, 너의 용기를 응원한다, 혹시 한국어를 배우는 계기가 한국 여행 때문인가? 궁금한거 있으면 알려줄테니까 물어봐도 좋다, 대신 난 영어가 약해서 너가 힘들지도 모른다

이런식으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That's awesome I'm glad to hear that. Let me know if u need any help with learning Korean i can't help u with English but Korean haha did u decide to learn Korean after traveling Korea? It must be really hard to learn 2nd language but cheers!!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오익인 .. 너는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가 분명해 ㅠㅠㅠㅠ 흑 도움줘서 정말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아니야!! 재밋게 연락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I'm glad you messaged me! How have you been in Tennessee? I'm doing well btw :)
Why are you awake this early? :o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친 이번달 ㄹㅇ 아끼고 아낀줄 알았는데 100만원 넘게 썼네. 이게 왜 ?
16:19 l 조회 1
취준생인데 단기 이틀 알바할까
16:19 l 조회 1
심부름 대행 앱 진통제 사달라는거도 돼?
16:19 l 조회 1
너네 신입 챙겨줬는데 사적 카톡 읽십히면 정털림?
16:19 l 조회 1
언제부턴가 언니가 도와달라해도 안 도와주게 됨
16:19 l 조회 1
나 자꾸 주임&팀장 건너뛰고 과장님한테 먼저 보고함;
16:18 l 조회 1
폼클렌징 주문 시켜서 오는중인데 후기이벤트 폼클렌징 당첨 됐어 ㅎ...
16:18 l 조회 1
외적으로 절대 못만난다 하는 사람 있어?
16:18 l 조회 1
오픽시험 팁있어??
16:18 l 조회 3
근데 진짜 메디컬,보건계열,인서울 공대는 알바할 시간 없음?
16:18 l 조회 4
취업 못해서 주식 할 돈도 없는데
16:18 l 조회 6
간호사, 치위생사는 타 지역 취업 쉬움?
16:17 l 조회 5
본인표출하 그냥 그때 영끌해서 하닉 넣었으면 780만원은 벌었을 건데ㅠㅠ
16:17 l 조회 8
아 티셔츠 오배송으로 교환신청 했는데 개오래 걸린다
16:17 l 조회 3
이노시톨 먹는 사람? 추천 부~탁~해요
16:17 l 조회 5
우리동네 러브버그 하ㅠㅠㅠ ㅋㅋㅋㅋㅠ 나오는 동네 어디야?2
16:17 l 조회 6
회사에서 내가 너무 조용하다는데…1
16:17 l 조회 18
메이크업 픽서 첨 샀는데 순서 이거 맞아?3
16:17 l 조회 11
흰티 누래지는건 세탁소 가면 해결되나1
16:17 l 조회 5
진짜 개열받는다 사무실에 녹음기 설치하고싶음
16:1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