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7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엄마아빠가 애초에 저렇게 준다고 했었던거고 난 점심저녁 다 사먹고 화장품이나 옷 필요한건 용돈으로 다 해결해 70받고 추가로 더 안받으려고 하고.. 친구가 자꾸 비꼬듯이 금수저~ 금수저 거리는데 짜증나 죽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월세 미포함이면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전세살아서 그건 다 해결했어 엄마아빠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70이면 딱 생활빈데 많이 받는 편이긴 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글쿠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기준 응응
50일 때
말에 4-5정도 남았고
현재 43받는데
좀 허버허버거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당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냥 적당하다고 생각했는데 친구가 자꾸 비꼬면서 말해 무슨 70씩 받냐면서 넌 금수저네~ 이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이 받는거긴 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글쿠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취하는데 그정도면 적당한 거라고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적당하다고 생각했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지않아..? 나 통학런데 교통비 포함 120 쓰는디... 자취면 밥도 해먹어야되니까 더 많이 들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밥 잘안해먹고 오히려 시켜먹어서 식비가 좀 많이 나가긴 해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활하기에는 적당인데 대학생 평균으로보면 많음
근데 그 칭구는 무슨 말을 그렇게 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하는 거 들으면 진짜 짜증나죽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평균 낭낭하게 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친구가 이상한거야 자격지심 가지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스트레스 한두범이여야지 이걸로 안끝나 뭐만 하면 넌 금수저니까~ 이러는데 말끝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0난 적당하다고 생각했고 애초에 부모님도 나한테 먼저 이만큼 준다고 말한건데,,하ㅜㅜ 얘 왜이럴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얼마 받든 비꼬는게 이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트레스 받아 말끝마다 그러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떻게보면 많은편이지 근데 최소한 생활할려면 그정돈 필요한거아냐?
그리고 부모님이 경제적여유가 되면 70을 받든 700을받든 남이 왈가불가할건 아니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자취안하는데도 자취하면 안 많은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당한 거 같은데도 얘 입장에선 아닌가ㅜ 진짜 말이라도 말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난 40-45에 아빠카드 월 10은 쓰는듯 월세로 살아서 40따로 나가고 근데 등록금은 안나가니 그돈이 그돈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족한 돈은 알바로 충당!! 근데 부모님과 얘기 다 된건대 뭔 3자가 난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부모님이 결정해서 나한테 이만큼 준다 한 거 받는건데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 나도 부모님이랑 딜해서 저만큼 받는건디 거참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그건 생활수준에 따라서 주관적인거 아냐?? 친구입장에서 많이 받는거여도 금수저금수저거리면서 비꼴이유 없는데,,, 왜저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진정한 금수저면 더 받겠지 칭구야....... 하 대놓고 말도 못하겠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세면 월세 안 나가는 만큼 더 쓰는 정도인 거 같은데
통학도 아니고 자취인데 생활비에 용돈쓰면 그 정도 쓸 수 있지 뭐 그리고 남이사 천만원을 쓰던 백만원을 쓰던 뭔 상관이래 각자 형편에 맞게 쓰는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금수저도 아니고 그냥 평범한 가정집인디 금수저라는 말 듣기도 지겨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들이 보는 얼굴 내가 보는 얼굴 다른가.?
12:25 l 조회 1
주식 어플 2개에 각각 계좌 만들어도 되는거지?
12:24 l 조회 3
이것저것다빼고 순수용돈으로 일주일에5만1
12:24 l 조회 13
퇴사 d-31
12:24 l 조회 4
몰라 언젠간 오르겟지 걍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덮어두겟어요
12:23 l 조회 4
친구가 메뉴 여러개 보낸다음에 고르라하면 싫어?ㅜㅜ1
12:23 l 조회 11
세상은 남자한테 너무 각박한듯5
12:23 l 조회 17
애들 하락장이라 개예민한거봐.....
12:23 l 조회 24
지거국 다들 어디까지로 침??3
12:22 l 조회 25
오늘은 키가 핫한 내용임?8
12:22 l 조회 15 l 추천 1
투썸 조각케이크vs요거트월드 중에 뭐가 더 살찜1
12:22 l 조회 11
금리 무조건 인상 아냐?5
12:22 l 조회 23
진짜 주변에 이 유투버 보는 사람 못봄4
12:22 l 조회 29
진짜 답답한 사람들 보면 속 터지지 않아?
12:22 l 조회 18
이번 추석 연휴 4일밖에 못 쉬네..?3
12:21 l 조회 17
32살 신입 아무도 안뽑아주네2
12:21 l 조회 42
진짜 개노답 폐급은 어떻게 갱생해야함?1
12:21 l 조회 18
가족여행 갈만한곳 추천해주라..3
12:21 l 조회 8
트럼프가 다시 이란이랑 전쟁해서 주식시장 나락갔으면 좋겠다ㅋㅋ
12:21 l 조회 14
끊임없이 연애하고 인생최대업적이 연애인 애 긁는 멘트 ㅊㅊ좀8
12:20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