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7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5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나 몇년전부터 아무도 나한테 말한 적은 없는데 

혼자 신경 쓰여서 남들이랑 말을 잘 못하겠어.. 

진짜 하루 종일 신경써서 매일매일이 너무 피곤한데 

병원 가볼까? ㅠㅠ 막 입냄새 자가진단?도 해봤는데 

잘 모르겠고 진짜 정신병 마냥 걱정해...나같은 익 있니..
대표 사진
익인1
그 스프레이랑 그거 가글 들고다녀!! 신경쓰일때마다 해봐 그러면 너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해지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프레이도 해보고 가글도 늘 들고다녀ㅠㅠ 근데 입냄새 심한 사람은 섞이면 더 난다그래서 그것도 그거대로 걱정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꾸 신경쓰이면 병원 다녀와! 관리 잘 해도 위가 안 좋으면 냄새난다고 그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 가는게 맞겠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그래서 이번에 테라브레스 사봐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테라브레스 좋다그래서 쓰는데
써도 걱정이야; 병인 것 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마스크쓰고 숨쉬어보면 답나오는거아닌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그래..그래서 말할때 입 조금만 열어서 웅얼거린다는 소리 많이들었어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팀장님 은퇴하시는데 선물 뭐해드릴까????🆘🆘
21:05 l 조회 2
공시 친 친구가 거짓말하는데 걍 그래그래 해주는 게 낫겠지
21:05 l 조회 4
말오줌나무vs쥐꼬리망초
21:05 l 조회 2
어린애들이 관찰하듯 보는거 너무 싫음
21:05 l 조회 5
홍조 심한 익들은 쿨모델링팩해봐1
21:04 l 조회 7
난 왜 연하만 꼬이지
21:04 l 조회 4
근데 남미새는 모든 병중에 제일 불치병이라고 봄
21:04 l 조회 9
1888년에 태어난 할머니의 이모할머니는 순종황제를 모시던 궁녀였는데 일본 순사들이 나중에 황제 머리를 툭툭 때리며 바..1
21:04 l 조회 8
연애운 타로 사주 신점 진짜 잘 맞아본 적 있어?ㅠㅠ 제발...1
21:03 l 조회 7
서울 익들아 너 말고 니 라고 하면 기분 나쁨?? 2
21:03 l 조회 11
혹시 생리 빨리 시작하면 노안이기도 하니1
21:03 l 조회 12
아니 아이폰 업뎃하고 X 트위터가 안돼1
21:03 l 조회 4
서울국제도서전 가본 익 있ㅇㅓ?? 1
21:03 l 조회 4
블로그 왜 나빼고함
21:03 l 조회 11
사회초년생 도와줘
21:03 l 조회 5
결제일 바꾼 거 바로 적용돼?
21:03 l 조회 4
라면 먹거싶다
21:02 l 조회 3
ㅇㄴ애들 생각보다 어리광많이부리는구나
21:02 l 조회 18
면세 살 게 없네
21:02 l 조회 4
군무원은 이제 앞으로 경쟁률 더 빡세지겠더라2
21:0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