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8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95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댓글을 쓰기만 쓰고 입력을 안하고 나옴
대표 사진
익인1
나 ㄹㅇ 고기인줄알고 뭐 가만히있어도 고기맛이 가끔 나나? 이런생각하면서 들어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그랬으먼 좋겟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달고 으휴 됐다 후련한 마음 반 + 달아서 뭐하냐 어그로 한심한 마음 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33333으휴 됐다 이겈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4444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기 먹고싳다 갈무리가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너익도??나도 ㅠㅠㅠㅠㅠ 요즘 갑자기 가고싶어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된찌 먹고싶어 흑흑 쌈싸먹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다른 사이다 댓글들 보면서 대리만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 맞아 댓글 쓰다가 현타와서 멈춤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엌ㅋㅋㅋㅋㅋ맞어 현타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난또 진짜 고기많이먹는사람 공감얘기인줄 고기많이먹으면 치질걸린다 야두랑 조심해에..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헉... 내가 치질인 이유가 이것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진짜??? 심해진게 그거때뭄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문자 그대로 고기 많이 먹는 사람 내용일줄 알고 꿀팁 같은거 있나 받으러 왔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난 아니야 노빠꾸로 할말 다 씀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시간, 7일 쓰차는 세보지도 못할정도로 걸렸고 정지 여러번 걸리고 강탈도 당해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마니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뉘뉘 한번도 안썼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케했오??난 가입창 열린거 한번도 못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3시간 7일 이런건 뭐 그냥 참았고... 정지는 정지해제권도 많이 얻었어서 그걸로도 몇번 풀었고 줅한테 빌어서 강탈이랑 정지 두번인가 풀었엌ㅋㅋㅋ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해제권어디서구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타롯돌림 나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늦게 오면 내가 하고싶은 말 다른 사람이 다 해주거 있다 ㅋ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ㅇㅈ,, 뭔말을 못해요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그래서 댓글 대신 그냥 옆 사람한테 말해...이런 글 있는데 진짜 ~~한 것 같다~~~ 이런 식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ㅋㅋㅋㅋㅋ 6개월 정지먹고 그 아이템 샀는데 그 뒤로 댓글 잘 안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지먹고 상점가면 아이템 구매 안된다고 하던데 어떻게 해?? 나는 미리 사놓는건줄알고 방금 미리 샀다가 포인트만 날렸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나도 알려조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엌ㅋㅋㅋㅋ 나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ㅇㅈ~~ 이제 뭔 말을 못하겠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돼지갈비 킬러 들어왔다 나갑니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글은 인스티즈의 시스템이 문제라고 하는 글이 절대 아님을 밝히구... 내가 쌈닭이라서 그럼요^^헣ㅎ헣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지만 나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다 써놓고 그냥 다른글 보러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돜ㅋㅋ근데 진짜 빡칠때는 그냥 달아버림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그냥 댓글로 어ㅏ다다다다 쓰고 걍 뒤로 가기 뉴름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좀 풀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난진짜 고깃집말하는줄ㅠ
근데나도 쓰니말에 동감...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 난데 근데 평소에 잘 참다가 한번씩 못참고 고기파티할때있음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한참동안 댓글 읽다가 이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장문으로썼다가 다 지우고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보석금 내고 풀려난 사람 ㄴㅇㄴ.. 좋은 댓글만 달며 조용히 사는 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보석금 이틀연속으로 냈엉 ㅎㅋㅋㅋㅋ 휴 내 성깔...진짜 대박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쓰니야.. 우리 좋은 것만 보면서 예쁜 말만 하자,,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예쁜 인티 만들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그런 거 썼다가 ㄹㅇ 확인 누를 거 같아서 걍 속으로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거 나얔ㅋㅋㅋㅋㅋ 고기 진짜 길게 먹고난 후 댓글 잘 안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진짜 음식 고기 얘기인줄 알고 들어왔다가 본문 보고 읭? 나 글 잘못 클릭했넹 이랬는데 경고였던 것이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쓰차 진짜 혼자 있는 기분이야 기웃댈수는 있는데 낄수는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이후에는 댓글 조심히 단다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돼지고기 소고기인줄 알고 들어왔다가 글 보고 한 10초 동안 이게 무슨 소리지 하고 아!!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맨날 항소함ㅋㅋㅋㅋㅋㅋ 가끔 들어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ㅇㅈ 이 댓 한 개만 딱 달았는디 정지 먹어서 그때 이후론 가마니함ㅋㅋㅋㅋㅋ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는 숫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고기가 머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인티에서 징계 먹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헤헤😄 나네^^ 나 3번 다시가입했자너^^ 그뒤로 쓰고 지우고 반봉ㅋㅋㅋㅋㅋ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야나 정지 2번먹고 댓글 잘 안달잖아ㅋㅋㅋ 아니 댓글이 뭐야 그냥 좀 화날것같은 글은 클릭도 안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난 ㄹㅇ 고기인줄ㅋㅋㅋㄱㅋㅋㅋㅋ 나도 한3분 쓴 댓글 걍 뒤로가기하고 나온 적 많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하지만 한번 삘받으면 참지 않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거 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인티 초반엔 여기저기 참견하고 다니면서 포인트 모았는데 이젠 자판도 잘 안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 진짜 때지다 먹는 고기 생각하고 들어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아 그래서 누군가 댓글을 입력중입니다는 뜨는데 정작 새댓은 안올라오는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ㄹㅇ 🥩고기 말하는줄 ㅠ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 안그래도 첫정지 돈으로 풀고 두번째 정지 정지해제권으로 어제 풀었다 경고는 뭐 셀수도 없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고싶은말 다 썼으면 진작 강탈당했을듯 댓글 열개 쓰면 그중 8번은 지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잖어ㅋㅋㅋ 첫정지 먹고나서 충격받고 맨날 입력 안 하고 뒤로가기 해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심부름 대행 앱 진통제 사달라는거도 돼?
16:19 l 조회 1
너네 신입 챙겨줬는데 사적 카톡 읽십히면 정털림?
16:19 l 조회 1
언제부턴가 언니가 도와달라해도 안 도와주게 됨
16:19 l 조회 1
나 자꾸 주임&팀장 건너뛰고 과장님한테 먼저 보고함;
16:18 l 조회 1
폼클렌징 주문 시켜서 오는중인데 후기이벤트 폼클렌징 당첨 됐어 ㅎ...
16:18 l 조회 1
외적으로 절대 못만난다 하는 사람 있어?
16:18 l 조회 1
오픽시험 팁있어??
16:18 l 조회 3
근데 진짜 메디컬,보건계열,인서울 공대는 알바할 시간 없음?
16:18 l 조회 4
취업 못해서 주식 할 돈도 없는데
16:18 l 조회 6
간호사, 치위생사는 타 지역 취업 쉬움?
16:17 l 조회 5
본인표출하 그냥 그때 영끌해서 하닉 넣었으면 780만원은 벌었을 건데ㅠㅠ
16:17 l 조회 8
아 티셔츠 오배송으로 교환신청 했는데 개오래 걸린다
16:17 l 조회 3
이노시톨 먹는 사람? 추천 부~탁~해요
16:17 l 조회 5
우리동네 러브버그 하ㅠㅠㅠ ㅋㅋㅋㅋㅠ 나오는 동네 어디야?2
16:17 l 조회 6
회사에서 내가 너무 조용하다는데…1
16:17 l 조회 18
메이크업 픽서 첨 샀는데 순서 이거 맞아?3
16:17 l 조회 11
흰티 누래지는건 세탁소 가면 해결되나1
16:17 l 조회 5
진짜 개열받는다 사무실에 녹음기 설치하고싶음
16:17 l 조회 12
내 인생 미루다가 아작날거같음1
16:16 l 조회 6
다꾸 은근 재미있네 ㅋㅋㅋ
16:16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