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9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걍 대화하기 싫어..
대표 사진
익인1
와 맞아 내가 만약에 와 나 오늘 진짜 공부하기싫어ㅠㅠㅠ 라고말하면 하 난 모르겠어 배고파ㅠㅠ ... 이런거 내 친구가 그래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것도 싫엌ㅋㅋㅋㅋㅋ 아니 그건ㅋㅋㅋㅋ 너뭌ㅋㅋㅋㅋ 전개가 이상하잖아 그건 진짜 지 얘기만 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약간 내가 약간 뭐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얘기를 한다거나 그러면 공감이나 그거에 대한 답도 안 하고 그냥 바로 아 맞다 나도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이러면서 뭐.. 기승전 자기 얘기로 돌리는..? 그런거 말한거긴 하지만 익인이가 말한 케이스도 너무 웃기고 싫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친구가 딱 이런 스타일임ㅋㅋㅋㅋㅋ그리고 내가 불닭 좋아하는데 나 불닭먹거나 불싸이 먹으면 스트레스 풀린다 이랬는데 난 그거 받음 하면서 대화를 단절해버리고 공감해주는게 없엌ㅋㅋㅋㅋ그리고 ㄹㅇ 진짜 오바 아니고 하 나 잠와ㅠㅠ 이러면 하 난 모르겠다,, 집가고싶다 이런느낌이야ㅠ..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아니 진짜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그냥 기승전 지 기분이잖앜ㅋㅋ큐ㅠㅠㅠ 맥락이 없어 진짜 싫어.. 난 티키타카가 좋단 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앜ㅋㅋㅋㅋ이거 아무것도 아닌 것 같아도 진짜 감정낭비 심해ㅠ 나랑 티키타카 하자^^ 나 오늘 씨유가서 초코모찌랑 탄산수 살랬는데 카운터에 지구젤리 있길래 나 그거 엄청 좋아하거든 그래서 지구젤리 3개랑 탄산수사고 왔엏ㅎㅎㅎ 목적이랑 달리 사고온 물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닠ㅋㅋㅋㅋ 초코모찌는 어쩐거야ㅋㅋㅋㅋㅋ 아 근데 지구젤리 그거 나 약간 유튜브에서 핫할때 엄청 먹어보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음.. 뭔가 마시멜로?? 느낌이라 느끼해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초코모찌도 엄청 좋아하는데 버리고 그냥 바로 사왔닼ㅋㅋ큐ㅠㅠ 맞아 매 친구도 지구젤리 싫어하더라구ㅠ 그 친구가 마시멜로우도 싫어햌ㅋㅋ익이랑 똑같다!! 오늘 언제 잘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오늘은.. 낼 학교 좀 늦게 가두 되므로 잠 올때까지 유튜브나 남친이랑 전화할꺼야 헤헤ㅔㅎ 싱낭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오 오후수업인가용~? 오후수업 좋지ㅠㅠㅠ내일 나도 오후 수업인데 그냥 학교 안가려고^_^ 헤헤 중요하지않은 과목이라 ㅎㅎㅎ 남자친구 있구나 부럽다ㅠㅠ 흐앙 나는 언제생기냐잉 ㅠ 올해 크리스마스도 .. 혼자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닠ㅋㅋ ㅋ자체 휴강 하지 말라고ㅠㅠㅠㅠ 하하 크리스마스.. 남친이랑 보내면.. 좋기야 한데 음.. 헿 좋아.. 익인이도 생길꺼야 예뿐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자체휴강 좋아 흐히 크리스마스.. 올해는 틀렸으니까 내년에 도전해볼게♥️ 고마워 쓰니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헤헤 익인이한테 하트 받아서 기분 좋으니까 나도 주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오 나도 좋은뒈~~ 지구젤리 3개샀는데 벌써 두개나 먹었어ㅠㅠ 양치하고 이제 자려규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모티콘만 계속 보내는것도 ㄱㅊ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약간.. 그런편이긴 햌ㅋㅋ큐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에서 일하는데 누가 애기 똥기저귀 테이블에 버리고 감;;
11:14 l 조회 1
2n년 그냥 땀 많이 나는 체질인줄 알았는데 공황이엇음1
11:13 l 조회 10
월요일이다 퍼즐하자
11:13 l 조회 7
외국인들 삼전 사들인다
11:13 l 조회 20
엄마 때문에 정병 걸릴 거 같음
11:12 l 조회 4
엄마 교통사고나서 차 폐차 할정도로 크게났는데5
11:12 l 조회 20
와 스웨트롤 쓰는 사람들 부작용 조심해라 7
11:12 l 조회 31
우울하다
11:12 l 조회 6
해외에 있는 친구가 2년동안 생일선물을 안줘…4
11:12 l 조회 17
미국에서 중학교 다닐때 나오던 급식이 있었는데
11:11 l 조회 5
감기 걸려도 입냄새 안 나는 사람은 안 나??2
11:11 l 조회 8
내가 하닉 껄무새가 되다니4
11:11 l 조회 26
친구가 인터파크 계정을 빌려달래2
11:11 l 조회 15
김밥에 신라면먹을까 컵누들먹을까2
11:11 l 조회 5
자취방 가구 구조 바꾸고 싶어서 지피티 3만원 유료 결제했는데
11:11 l 조회 13
나 35살에 대학교 왔당 ㅋㅋㅋ10
11:11 l 조회 26
테일즈런너 하코 혼자 남으면 너무 부담스러워
11:11 l 조회 6
알바 보통 얼마나하고 관둬?1
11:11 l 조회 11
하이닉스 삼전 기특하다2
11:11 l 조회 45
근데 가르치는 것도 적성이 있어?8
11:1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