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9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4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실습 하면서 하루도 편한날이 없을까 

밥먹는데 25분이나 걸렸다고 더 빨리먹으라고 난리야 

실습 첫날에 누가누군지도 모르는데 지나가던 간호과장이 너는 왜 인사를 안하냐고 10분동안 소리치고 삿대질해 오늘도 탈의실에서 옷갈아입는데 사람온줄도 몰랐다가 간호사가 나보고 학생은 왜 나한테 인사도 안하냐고 정색해 실습할때 앉으니까 앉으면 거슬린다고 서있으라 그래서 8시간동안 서있어 서있을때 할거없어서 공부하면 너네가 일하러온거지 공부하러 온거냐고 뭐라고 그래..신규쌤들은 하루에 한명씩 수쌤이랑 연차있는쌤들한테 불려가지..어제도 신규한사람 그만뒀지ㅋㅋㅋ..넌 왜 말해줘도 잊어먹냐 그게 나한테 해도 될 질문이라고 생각하냐 넌 하루하루가 참 새롭고 색다르다 너랑 일하기 싫다 등등 대놓고 그딴식으로 앞에서 욕을하지 않나ㅋㅋㅋㅋㅋㅋ간호사라는 직업..참 싫다 어떻게 병원을 네군데나 옮겨도 태움이 없는곳이 없을까 현타온다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내가 그래서 응사했지 지금은 잘 다니지만 학생 때 올해 첫 입사했ㅇ.ㄹ 때 밥 10분 컷이었음 학생 때는 심지어 5분만에 먹고 올라옴 별의별걸로 태움 다 당해보고 결국 이직해서 잘 다닌다 그래서 나는 간호사 한다고 하면 말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심으로 자퇴하고 싶어 병원 자체가 너무 싫고 간호사라는 직업이 너무 끔찍해..연차 높은 인간들이 다 악마로 보여 어떻게 그런인간들이 간호사라고 할수있을까 싶을정도야 사람을 괴롭혀도 정도가 있지 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확실히 3째 막내들이
0:48 l 조회 1
비트코인붐이 이번 주식붐보다 핫했음?
0:48 l 조회 2
하 진심 새벽에 밖에서 왤케 크게 얘기하는 거야
0:48 l 조회 2
청순귀욤 vs 청순세련 뭐가 더 취향이야?
0:48 l 조회 3
내 예수금 71만원 대체 어떻게 빼는지 아니?
0:48 l 조회 3
스페이스x 산 사람?
0:48 l 조회 3
여자 키 158에 몸무게 43이면 저체중 아니야?? 4
0:47 l 조회 11
교정 고무줄 원래 이렇게 자주 끊어져?2
0:46 l 조회 6
와 취미로 릴스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20만이야4
0:46 l 조회 20
친구.. 굳이 따지면 찐친 없는 30대인데 이유가3
0:46 l 조회 16
엄마가 불펌 숏츠 만드는 강좌 몇백주고 삼 1
0:46 l 조회 16
40 나 눈두덩이살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되는데 어케 .. 13
0:45 l 조회 33
미친 모기들 이젠 소리도 안나고 얼굴로 달려드네
0:45 l 조회 4
한국 자살률 높은 거 다들 체감하는 편임???1
0:45 l 조회 11
인스타 필터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이야?
0:45 l 조회 4
혹시 밀리의 서재 쓰는 사람 있어????
0:45 l 조회 2
안락사 합법화되면 너네 할거야?6
0:45 l 조회 16
정보/소식 모기 알러지 있는 사람있어?1
0:44 l 조회 6
바디워시 손에 짜서 발라도 돼?2
0:44 l 조회 14
인스티 스토리 댓글에 답 안하는게 간지야?4
0:4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