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13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6년 전 (2019/11/26) 게시물이에요
뭐가 나을거같아? 나이 20대후반! 정장은 잘 안입어용
대표 사진
익인1
루이비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루이비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루이비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장 잘 안 입으면 베르사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베르사체
루이비통 너무 흔하다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베르사체 사면 메두사로고 가운데에 박혀있는거랑 우측하단에 작게 박혀있는거중에 뭐가 더 나을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작게!뭐든 로고 작고 심플한게 이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 셋 중에서는 1이 탑이긴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루이비통이 젤 비싸긴 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셋 아니여도 쓰니가 주는 선물이 뭐든 남친도 즐거이 받아줄 거야.
//잠깐 선물 이야기가 없네? 본인 지갑 초이스였나? 무심결에 선물로 생각함.
여튼 쓰니야 뭐가 됐든 좋은 선택이길 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쓸거야.....!!!! 술먹고 지갑 잃어버려서 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갑 시계는 패션이니까 토닥. 다음 지갑은 쓰니에게 오랜 추억 남겼음 좋겠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랑니 4개 한번에 뺀익있어?
1:59 l 조회 1
바지 골라주라!!1
1:58 l 조회 5
뭔가 남한테 악착같이 못된 사람 보면 징그럽지 않아?
1:58 l 조회 6
물리치료 vs 치위생 vs 간호 중에 어딜갈까
1:58 l 조회 2
키는 그냥 유전이 끝임
1:58 l 조회 6
동성친구가 소개 시켜줄 때 애가 진짜 괜찮다고 몇 번을 말할 정도면 어느정도로 기대(예상) 하고 나갈 것 같아??1
1:57 l 조회 7
소신발언한다 여름인데도 매일 머리 안감고 샤워 안하는 사람 2
1:57 l 조회 10
헤메코중에 헤어가 젤 어려워1
1:57 l 조회 6
자식이 울면 왜 그러는지 궁금해? 2
1:57 l 조회 11
쿠팡 출고 낼 처음가보는데1
1:56 l 조회 11
남자 잘못 만나서 우울하고 그냥 눈물만 나네
1:56 l 조회 25
유튜브 프리미엄 아닌데도 PIP기능 지원하는건가?1
1:55 l 조회 11
갠적으로 키 가지고 노력타령하는게 제일의미없음2
1:55 l 조회 19
근데 난 말랑이, 슬랑이 등등 유행해도 1
1:54 l 조회 28
다들 홍합 10번 연속으로 말할 수 있어?3
1:54 l 조회 14
솔직히 집에 돈이 심하게 없는건 대부분 이유가 있더라고..
1:54 l 조회 25
LCK 스킨 다 이쁘다
1:53 l 조회 6
스레드보니까 우파들 났구나 5
1:52 l 조회 26
고양이 잘알 익들 있어?6
1:52 l 조회 29
와 히키 생활 오래하면 사람이 맛이 가나봐4
1:52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