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134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
이 글은 6년 전 (2019/11/26) 게시물이에요
나 유아교육과 가고 싶은데 전망으로 말 많길래•••
대표 사진
익인1
ㄴㄴ그만큼 사람들 많이 그만둬서 괜찮아 그리고 맞벌이도 늘어니서 유치원 거의 필수로 다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만둬서,,, 엄청 힘든 일인가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엄청 힘들어 잘 생각하고 와라 학교때 힘든건 아무것도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 알게써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딱히...? ...!! 그만큼 많이 그만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많이 힘든가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교과 익인데 전망은 괜찮아 교사대 아동 비율 계속 줄이려고 하고든,, 대신에 일은 대박 힘들어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사복 갈지 유교과 갈지 고민 중이라,,,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적성만 맞으면 유교 와서 임용 보는 거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교과 가면 그렇게 하려구 생각은 했는데 너무 어려울 것 같다 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근데 여기 오려면 적성 맞아야 버틸수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산부인과나 어린이 관련 직종들 많이 폐업한다고는 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내가 졸업할 때쯤이면 더 많이 폐업할 거 같은데,,,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동생(미성년자)이 성인이랑 사귀는 거 보면 친구한테 말해??
18:27 l 조회 1
회사에서 배포해준 마이크로소프트 이메일로 집에서 써도 되나?
18:27 l 조회 1
아 지하철에서 이상한 할아버지 만나서 심장 벌렁거려..
18:27 l 조회 1
근로장려금 잘알이슬까…
18:27 l 조회 1
26살인데.. 아직도 어린 것 같음..
18:27 l 조회 1
교사들 학생들한테 공부 못하면 인생망할거라고 세뇌시키는거 어케생각함?
18:27 l 조회 1
사람 엄청 많은 버스 지하철타도 스트레스 안받는 사람도 있나?
18:27 l 조회 5
얘들아 토스앱 안에 왁뿌볼 생겼다
18:26 l 조회 17
근데 서양의 백인남자들은 한국남자의 안티페미니즘을 은근 부러워하는듯1
18:26 l 조회 9
카카오택시 기사님이 내 번호 알 수 있어 ? ㅠ 잘 아는 사람 2
18:26 l 조회 17
직장동료가 친해지자고(?) 놀자고 겁나게 들이대는거 기빨리고 너무 힘듦
18:26 l 조회 7
33살은 아직 젊은 나이 아닌가2
18:25 l 조회 10
마라탕 먹기 vs 영화보기
18:25 l 조회 9
결혼식 아이보리 상의만 입는것두 피해??5
18:25 l 조회 8
탑텐 유니클로 지오다노 이런 옷가게3
18:24 l 조회 19
친구 시험 전에 선물 챙겨줘? 보통 말이라도 하지?
18:24 l 조회 6
이러니 저러니 해도 계엄때 목숨 걸고 나라를 지켜낸 시민분들과 정치인들3
18:24 l 조회 12
직장익들아 출근 시간 30분 추가에 월급 세후 100 더 주면 이직할거임??4
18:24 l 조회 42
아 급여 지역농협으로 받고있는데....... 청미적 만드려면 농협계좌 따로 만들어야되네....
18:23 l 조회 9
영화관 151석 작으려나..1
18:2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