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좀 내 시간도 있고 그랬으면 좋겠는데 다 자기랑 데이트하자는 식으로 말하니까 짜증나 말하면 알겠다 하는데 삐지고 속상해하고 물론 둘이 놀고 싶은건 알겠는데 나도 내 시간이 좀 필요한건데..내가 이상한겅가? 친구 만나러 간다하면 자기보다 친구가 더 중요하냐 그러고 물론 주말커플이라 더 그런건 이해하지만 난 그래도 한번만 봐도 좋은데...
| 이 글은 6년 전 (2019/11/28) 게시물이에요 |
|
난 좀 내 시간도 있고 그랬으면 좋겠는데 다 자기랑 데이트하자는 식으로 말하니까 짜증나 말하면 알겠다 하는데 삐지고 속상해하고 물론 둘이 놀고 싶은건 알겠는데 나도 내 시간이 좀 필요한건데..내가 이상한겅가? 친구 만나러 간다하면 자기보다 친구가 더 중요하냐 그러고 물론 주말커플이라 더 그런건 이해하지만 난 그래도 한번만 봐도 좋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