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492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4
이 글은 6년 전 (2019/11/29) 게시물이에요
공장이 아주 지껀줄알아 지들도 똑같이 알바면서 

싸우고 퇴근했는데 아웃소싱에ㅜ뭐라말하냐ㅠ
대표 사진
익인1
그치ㅠㅠㅠ 공장 진짜 심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웃기는 아줌마들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품공장인데 빵에 버터바르고 한쟁반에 그걸 20개씩 올려두고 끌차같은거에 실어두는데ㅜ자리가없어서 남는공간에 지가 올려둔거 위에뒀다고 여기 자기가 한거 두는자린데 딴데로 치우라고 랄지~~~~~어짜피 같이 똑같은일 하는건데ㅜ그게뭐라고 하는짓 유치해서 못봐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바여 같이 돈 받고 일하는 입장이면서 뭔 텃세를 그리 부리나ㅋㅋㅋㅋㅋ 저들보다 어린 사람한테,,, 이런 거 보면 진짜 나이를 헛으로 먹은 사람이 많다고 생각함 쓰니가 고생이 많다 이상한 사람들 만나가지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른한테 말을 뭐 로하녜서 내가 애한테 그러고싶냐니까 니가 무슨 애냐고 돈벌면 다 어른이지래;아니 말 앞뒤안맞는거 무엇?그래놓고 어른으로 생각하면 똑같이 대우해야지 하니까 대우를 왜해주녜 말안통하는 인간들이랑 일하느라 힘들었다ㅠ 근데 이렇게 한심한얘기를 용역에다가 말하려니까 수치스러워서 연락을 못하겠는데ㅜ어떡하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야 확 말해부러 쎄게 나가 그 아줌마들 텃세 때문에 한바탕 엎고 나왔다고 어거지로 우기려면 최소한 말은 앞뒤가 맞게 해야지 내가 다 씅질난다 으으ㅡ응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지금 이렇게 문자보낼까 고민중인데 어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응응 괜찮아! 보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보냈어~~~~~~당분간 쉬어야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축덕 여자분들이랑 남자들한테 이 한마디면 관심 다 받음
13:08 l 조회 1
쟈지푸딩 맛있네
13:08 l 조회 1
스시츠카무 아는 익..
13:07 l 조회 1
타이거 우주테크
13:07 l 조회 1
이번주 토익 급발진으로 신청했는데
13:07 l 조회 3
테일즈런너 이 캐릭터 낀 애들은 왜그래?
13:06 l 조회 15
타오바오에서 차 시켜본 사람있어?
13:06 l 조회 7
일본인이 착하다구?
13:06 l 조회 9
축구할 때마다 우리나라 사람들 국민성 보여서 안타까움7
13:05 l 조회 30
한국축구는 쿠웨이트 전철 밟으면 안 되는데....
13:05 l 조회 13
치과 스케일링 보통 얼마지?5
13:05 l 조회 21
일본 이 축구선수 구ㅣ엽다1
13:05 l 조회 30
이별통보 후 연락두절 흔해? 4
13:05 l 조회 13
정신과갔다가 더 상처받을수도있어..?5
13:05 l 조회 17
하닉 조정때 사려했던애들아5
13:04 l 조회 73
간호사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2
13:04 l 조회 24
새끼 백구 귀엽 6
13:04 l 조회 29
집주인이 하자 수리해줘야되는데 비번 알려달래14
13:03 l 조회 72
원룸 공용 음쓰통에 국물은 버리면 안되는거양??3
13:03 l 조회 22
나 여행 가기 전부터 왜이럼
13:0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