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508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이 글은 6년 전 (2019/11/29) 게시물이에요
평소에 피어싱 자주 했었고, 막혔던 부분이 있어서 3개월이상 참고 자주가던 샵에 갔는데, 알바생인지 사장님인지 바뀌셨었어..  

 

근데 워낙 자주 갔고 명성도 있어서 그냥 뚫었어.  

 

거기서 오래 지난 것 같다고 괜찮다고 뚫어준다고 하셨고.. 근데 평소랄 너무 다른느낌이었고 안그래도 그분께서 피가 난다고 하시더라고. 근데 그래도 괜찮다고 아무말씀 없으셨고 그대로 집에 왔어.  

 

근데 너무 아프고 평소랑 달라서 뚫은지 한 시간만에 빼기로 결정했고 (그동안 많이 뚫었지만 이런 적 처음이고 한 시간만에 빼는 건 그냥 길가에 돈버리는 셈이라 아까워서 참으러했지만 결국 빼기로 했어) 

 

지금 현재도 피가 안멈추고 약 30분정도가 지났어.. 어떻게 해야 돼?? 이거 신고 가능해??

익들아 제발 봐줘 피어싱 뚫은지 한 시간 짼데 피나는 게 너무 심각해ㅠㅠㅠ | 인스티즈

익들아 제발 봐줘 피어싱 뚫은지 한 시간 짼데 피나는 게 너무 심각해ㅠㅠㅠ | 인스티즈

익들아 제발 봐줘 피어싱 뚫은지 한 시간 짼데 피나는 게 너무 심각해ㅠㅠㅠ | 인스티즈

익들아 제발 봐줘 피어싱 뚫은지 한 시간 짼데 피나는 게 너무 심각해ㅠㅠㅠ | 인스티즈

익들아 제발 봐줘 피어싱 뚫은지 한 시간 짼데 피나는 게 너무 심각해ㅠ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 진짜 에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짇짜 어떡하지... 나 많이 뚫어봤는데 너무 당황스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혈했는데도 저렇게 주륵 흐른거야..? 피 흐르는 거 냅둔 게 아니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휴지 떼자마자 저렇게 흐르는 거면 혈관 터진 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도당황해서 어떻게 해야할지모르겠어 지근도 자랗게 주르륵 흘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혈관 건드린듯.. 그 손가락 잘못 베이면 피 철철 나는 거 있잖아 건강 상의 큰 문제는 아니라서 계속 지혈해주는 게 좋은데 잠깐 지혈했다고 떼지 말고 10분 이상 상처부위 꾹 지혈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식간에 흘렀고, 잠깐이라도 멈추면 계속 흘러 피범벅이고 얼굴까지 넘어와... 그냥 지금 응급실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로가 쓴아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면 그냥 응급실 가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고마워 ㅠㅠ 지금 준비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급실 가야 되는것 같은데
주변에 24시간 병원이라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급실 가면 뭐해줘....?? 아 부모님한테 알리기 좀 그래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병원가봐빨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라로제엽똑 vs 로제 마샹 뭐 먹을까
23:25 l 조회 1
최합하긴 했는데 자신이 없음
23:25 l 조회 4
나도 무신사 살말해조 30분 남음
23:25 l 조회 2
주(식)미새돼서 근장받으면 물탈 생각만 함
23:25 l 조회 3
월급 별로 안많은데
23:25 l 조회 2
근데 진짜 탄수화물 안먹으면 혈당이 안올라서 배가 안고파??
23:25 l 조회 3
파마 빨리푸는법 아는사람 plz ㅠㅠ2
23:24 l 조회 5
요즘 악몽만 꿔서 안자고 싶음..
23:24 l 조회 4
마운자로 2.5 6펜째 7.7키로 빠졌는데 다음달 증량할까
23:24 l 조회 2
바나나 델몬트꺼랑 돌 중에서 어디가 맛있어?
23:24 l 조회 4
돼지게티 감자당면 맛있어???1
23:23 l 조회 4
ㅠ 이제 자야지1
23:23 l 조회 15
알바 사장님한테 지금 전화하는거 오바야? 6
23:23 l 조회 17
뚜쥬 롤케잌 추천해주랑
23:23 l 조회 2
치실 하루에 세번하는데 잇몸이 상처난거처럼 됐엉2
23:23 l 조회 11
나 지성인데 지성 파데만 쓰면 피부 뜨고 난리던데 왜이럼 8
23:22 l 조회 13
30대 중반쯤 되면 독립하는 게 디폴트야??5
23:22 l 조회 14
와 어케 나 배송지 잘못썩너
23:22 l 조회 16
익들아 하객룩으로 이 자켓 별로야??2
23:22 l 조회 21
본인표출 가방 둘중에 하나만 골라조 무신사 40분 남앗어 1
23:2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