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64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늪지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2
이 글은 6년 전 (2019/12/01) 게시물이에요
그냥 갑자기 궁금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나이먹기시렁 난 계속 철없이 유치하게 살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 설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나도 가끔 그런생각 한당... 그래도 좀 점잖아지지 않울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내말투 중3때부터 이랬는데 30살돼서도 똑같을거같음ㅋㅋㅋ ㅠㅠㅋㅋㅋ 물론 친한애들 한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렁생각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ㅋㅋ. 나 완전 등미놈. 등산에 미:
이웃님들도. ㅋㅋ. 다녀와보세요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잊을만하면 나타나서 짜증낰ㅋㅋㅋㅋㅋㅋ 중독성 무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ㅋㅋ~ 등산재밌노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미치것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가끔 그런 생각해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그럴것같지않아?? ㅋㅋㅋㅋ 나이 먹는다고 갑자기 말투가 아재체 되고 그러진 않을 것 같아 대신 새로운 신세대 말투가 생각해서 우리가 쓰는 이 말투가 new 아재체 될거란 ㅠ 상상 함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우리 말투는 그대로인데 이게 아재체가 되는날이 올거같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 가끔 그런 생각해 교수님들은 어렸을 때부터 지금 말투 썼었는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막 우리가 부장되서 밥 드실??밥 먹음?! 이러고ㅋㅋㅋㅋㅋㅋ등산 ㄱㅐ꿀잼따리 이러는거 아냐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저 등산. 핵잼인정이요^^ 우리 회식은 Jon.맛국밥집에서^^ 이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스 좋반 이런거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부장님 뜨끈하고 든든한 국밥 한그릇 하러 갑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훔 난 그럴것 같음ㅋㅋㅋㅋㅋ 인터넷에선 말투 뭔상괸이겠엉 현실과 다른나자너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요새 자꾸 물결 쓰는 거 보면 내가 아재체를 습득하게 되는 것 같기도 햌ㅋㅋㅋㅋㅋㅋ 모루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나도ㅠㅠㅠㅠ 어쩌다보면 ... 이것도 써 점점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60살되서도 줄임말+쌍욕 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금 말투가 나중에 젊은세대한텐 아재말투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 영상 생각난다ㅋㅋㅌ 그 대도님이 우리가 갑자기 나이먹는다고 노인정가서 장기두고 바둑두고 그럴거 같냐고ㅌㅋ 아마 젊을때 하던대로 인터넷 방송보고 유튜브보고 그러고 놀거라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상상안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늘 노인정 김영감이 어쩌고 저쩌고 ㅇㅈ?ㅇ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ㅇㅈ 그 영감 좀 에바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 김영감 오늘 상하의 트위스트 추는거 좀 에바쎄바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리세대면 그나이때에 막 아이돌춤춰야하지않을깤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ㅎㅋㅎㅋㅎㅋ이제 젊은애들은 막 신세대 에센에스 하고 우리는 골골대면서 유튜브보고 국밥 먹을거 생각하니까 꿀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일부 4,50대분들은 요즘 세대 말투 따라하기도 해서ㅋㅋㅋㅋㅋ 난 일단 좀 덜 쓰는 편이긴 한데ㅋㅋㅋ 그때 돼도 친구끼린 야 인정? 이런건 쓸 거 같아ㅋㅋㅋㅋㅋ 근데 확실히 사회생활 하다보면 지금보다 사무적인 말투가 더 익숙해질 수도 있고 만약 아이를 키우다 보면 좀 더 아이나 아이엄마같은 상냥하지만 굳센 말투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은 함ㅋㅋㅋㅋ 이미 일부 친구들 아는 언니들 약간 이렇게 됐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ㅋㅋㅋ상상 안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늙어도 아니~ 이건쓸듯
아니~!!!!! 그거 내껀데 너가 왜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 말투일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 나 가끔 그생각해 나 옛날이랑 말투똑같아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브 강쥐 본거 같은데
16:45 l 조회 6
이런식이면 몇년뒤면 러브버그 전국에 다퍼짐
16:44 l 조회 8
피부과 시술 받을때 욕해도 돼?2
16:44 l 조회 8
HLE 콜라보 폰케이스 새로 나오는 듯?
16:44 l 조회 1
이 목걸이 무난하게 하기 좋아보여?2
16:44 l 조회 23
치과익..? 교정 잘알 익 있어? 위쪽 앞니부분만 교정했고 안쪽에 철?같은거 10년째 달아두고있는데 이거 언제까지 해야..2
16:44 l 조회 10
와 나 이지영 강사님 나이듣고 개 충격먹었네3
16:43 l 조회 17
얘들아 비비 추천좀 해주라 파데 너무 끼임 심ㅎ ㅐ ㅠ1
16:43 l 조회 4
솔직히 다른 부모 보면서 부럽다생각해본사람?1
16:43 l 조회 11
아 인생에 자꾸 사이비 꼬이니까 개짜증난다
16:43 l 조회 1
교사랑 여의도 금융업 중에 뭐할래?7
16:43 l 조회 13
말랐는데 가슴 크고 허리 얇고 골반 넓고 엉덩이 크고5
16:43 l 조회 17
팀장 얼굴같이 생겨도 다 장가 가는구나..1
16:43 l 조회 12
전산회계2급 난이도 어느정도야?4
16:43 l 조회 8
타인을 이분법적으로 본단게 머야? 5
16:42 l 조회 18
토익 일주일만에 30점 올리기 에바지.. 1
16:42 l 조회 4
만나이 안보는건 학교랑 친구들뿐임
16:42 l 조회 5
왜 꼭 비는 퇴근 시간에만 온다고 하는걸까
16:42 l 조회 5
난 진짜 칭찬에 약한가봐
16:42 l 조회 6
근데 간호사도 사무직 아니라는 이유로 내려치기 당하기에는2
16:4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