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89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6년 전 (2019/12/03) 게시물이에요
나란 애가 앞으로 뭘 할수가 있을까..... 

수능도 망했는데 그 보다 더 어려운 공시는 볼 수 있을련지 

취업 준비는 잘 할 수 있을련지.... 

진짜 자존감 바닥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수능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잖아 걱정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 휴학하고 재수한건데...이런 지잡대에서 난 뭘 해야할까...솔직히 우리학교 지잡대는 아닌데 나 친척들이 다 명문대생이라 학벌콤플렉스 너무 심해 내가 한심하고 쪽팔려......나도 누군가의 자랑이 되고싶었는데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ㅎ
수능 성적이 인생의 전부가 아니라는건 알겠는데 이렇게까지 해서도 안됐는데 앞으로 살면서 뭘 해낼수 있을까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수능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지만 인생의 반절을 결정해주는 시험이니까...그로 인해 진로가 결정되고....진짜 겨우 큰 문턱 하나도 못 넘는데 앞으로 있을 더 큰 벽은 어떻게 넘을건지ㅋㅋㅋㅋ진짜 나약하고 한심한 내가 싫다....진짜 살기싫어ㅠㅜㅜ죽을 용기가 없어서 살고있다....아 진짜 나 앞으로 어떻게 살아 진짜 인생 막막하다 난 뭐하나도 제대로 못하는데 취업은 어떻게 하고 돈은 어떻게 해 공무원 시험도 준비해도 매번 떨어질 것 같고 수능 하나 마저도 못보는데 공기업은 어떻게 가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나랑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진짜 미치겠어 수능이 중요하지 않다고?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 시험부터 망한 난 어떡해... 나 진짜 죽고싶어 근ㄷ ㅔ죽기도 무섭고 그냥 눈감았다 뜨면 세상에서 없어졌으면 좋겠어 내일이 안왔으면 좋겠어 정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ㅜ나는 진짜 수능 당일로 돌아가고싶어...그때의 나에게 문제 그렇게 푸는거 아니라고 알려주고싶다...진짜 나 너무 한심해 인생의 전부도 아닌 수능에 목매는 내가 한심해 그깟 수능도 못보고 그거 하나에 연연해 하는게 진짜...나 너무 미련하다...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주기가 길면 난자 질도 안 좋아?
19:26 l 조회 1
취미생활에 얼마씀
19:25 l 조회 5
본인표출 장애인 콜택시 대기 1시간 반째...
19:25 l 조회 6
8월에 파리갈까했는데
19:25 l 조회 4
급발진 댓글들 좀 무섭다..
19:25 l 조회 5
으악 은은하게 남친 자랑하는 거 ㄹㅇ 왤케 오글거렼ㅋㅋㅋㅋ 1
19:24 l 조회 15
어린이집 녹음되는 앵무새 인형 애착인형 보내면 선생님으로서 어때?4
19:24 l 조회 17
곧 결혼하는 친구 전세로 집구했다는데 대출 얼마받았는지5
19:24 l 조회 14
우리 아파트 동에 경찰차 과학수사대 구급차 왜왓지..
19:24 l 조회 7
외음부쪽에 뾰루지나서 산부인과 갈려는데 얼마드니
19:24 l 조회 3
스퀘어가 하닉보다 좋아? 1.5배 오른다는데1
19:24 l 조회 11
유럽 혼자 여행 간 사람 있어?
19:23 l 조회 6
앞머리 어제 잘랐는데 기르고 싶어짐
19:23 l 조회 5
버터 생으로 먹을때 가염먹어야돼 무염먹어야돼??4
19:22 l 조회 13
나만 낙태 반대하냐16
19:22 l 조회 53
간병비 보험 있는 익 1
19:21 l 조회 7
친구 만나는 것도 생각하자니까 알바 어렵다..
19:21 l 조회 8
하닉 이제 300 안오면 노답인데1
19:21 l 조회 38
월세 계약해지 문자로통보 해도됨?1
19:21 l 조회 9
테무 환불 john 나 느린거 ㄹㅇ 제일 빡치는 포인트임 ㅋㅋㅋㅋ
19:2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