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89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6년 전 (2019/12/03) 게시물이에요
나란 애가 앞으로 뭘 할수가 있을까..... 

수능도 망했는데 그 보다 더 어려운 공시는 볼 수 있을련지 

취업 준비는 잘 할 수 있을련지.... 

진짜 자존감 바닥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수능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잖아 걱정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 휴학하고 재수한건데...이런 지잡대에서 난 뭘 해야할까...솔직히 우리학교 지잡대는 아닌데 나 친척들이 다 명문대생이라 학벌콤플렉스 너무 심해 내가 한심하고 쪽팔려......나도 누군가의 자랑이 되고싶었는데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ㅎ
수능 성적이 인생의 전부가 아니라는건 알겠는데 이렇게까지 해서도 안됐는데 앞으로 살면서 뭘 해낼수 있을까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수능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지만 인생의 반절을 결정해주는 시험이니까...그로 인해 진로가 결정되고....진짜 겨우 큰 문턱 하나도 못 넘는데 앞으로 있을 더 큰 벽은 어떻게 넘을건지ㅋㅋㅋㅋ진짜 나약하고 한심한 내가 싫다....진짜 살기싫어ㅠㅜㅜ죽을 용기가 없어서 살고있다....아 진짜 나 앞으로 어떻게 살아 진짜 인생 막막하다 난 뭐하나도 제대로 못하는데 취업은 어떻게 하고 돈은 어떻게 해 공무원 시험도 준비해도 매번 떨어질 것 같고 수능 하나 마저도 못보는데 공기업은 어떻게 가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나랑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진짜 미치겠어 수능이 중요하지 않다고?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 시험부터 망한 난 어떡해... 나 진짜 죽고싶어 근ㄷ ㅔ죽기도 무섭고 그냥 눈감았다 뜨면 세상에서 없어졌으면 좋겠어 내일이 안왔으면 좋겠어 정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ㅜ나는 진짜 수능 당일로 돌아가고싶어...그때의 나에게 문제 그렇게 푸는거 아니라고 알려주고싶다...진짜 나 너무 한심해 인생의 전부도 아닌 수능에 목매는 내가 한심해 그깟 수능도 못보고 그거 하나에 연연해 하는게 진짜...나 너무 미련하다...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Ai세상이다
18:52 l 조회 1
엘베 1개 밖에 없는게 혼자 쌩가는거 킹받음..
18:52 l 조회 1
회사 사람들이 좀 그래...
18:51 l 조회 1
당근 20분넘게 지각함
18:51 l 조회 1
하 쌱알 게임에서도 이러냐
18:51 l 조회 1
전화번호 카카오톡에 검색했을 때 추가할 수 없다고 뜨는 건 뭐야?
18:51 l 조회 1
여익들아 게임하면 남자들이 보이스챗으로
18:51 l 조회 3
대학교 다닐 때만 해도 2살 어린 사람이 나랑 나이 거리감이 안 느껴진다는 말을 하면 기분이 좀 별로였는데
18:50 l 조회 4
핑크색 가방 살건데 둘중 하나 골라줄 익..! 1
18:50 l 조회 8
풀할부로 차사면 나중에 백퍼 후회하겠지 1
18:49 l 조회 9
밤에 데이트할만한곳 있엉?1
18:49 l 조회 10
생리할때 가슴 커지잖아 나같은 사람 있어??2
18:49 l 조회 12
과묵하고 스몰토크 못하는 여익 있어?2
18:49 l 조회 22
01인데 99한테 어리단 소리 들음6
18:48 l 조회 30
찐 실력자들은 실생활에서 조용히 있음1
18:47 l 조회 38
여기서 하객룩 글 50개 넘게 본거같은데5
18:47 l 조회 48
입사한지 2년 다되가면 보통 어떻게 하는지 알지않아?
18:47 l 조회 7
남중 출신이라 그런가 참교육보면서 개 ptsd 왔음2
18:47 l 조회 9
이 코디 그대로 살말????!!? 5
18:47 l 조회 38
나 사주팔자? 이런거 안믿는데 사람꼬이는(n) 팔자 가 있긴 한가봐
18:4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