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19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모태솔로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6년 전 (2019/12/06) 게시물이에요
빵집에서 일하는데 여기가 병원매장이거든?난 빵만드는 기사라서 손님응대는 안하는데 여기가 오픈주방이라 가끔 나한테 계산해달라는 손님 있단말야 그러면 계산 저쪽에서 하라고 하거나 그냥 못들은척 하는데 며칠전에 내가 설거지 하는데 할아버지가 나 불렀나봐 빵 달라고 난 당연히 설거지 하느라 못들었는는데 계속 소리나서 돌아보니까 할아버지가 짜증내면서 이거 달라고 이러는거야 그래서 계산 저쪽에서 하라니까 못알아듣고 계속 뭐?뭐?이러길래 짜증났는데 옆에 계신분이 계산 저쪽에서 해야한다고 알려주고 난 내 할일 했어 근데 그냥 빵 들고 계산대가면 되는데 그걸 직원한테 시키는거야 이거 들고 오라고 계산대가 멀리 있는것도 아니고 겨우 옆으로 몇발자국만 가면 되는데 올때마다 직원들보고 들고오라고 시키는데 웃긴건 다른 직원들은 그걸 다 해줘 거동이 불편한거면 당연히 나도 도와줬지 근데 그것도 아니고 반말 찍찍 쓰면서 빵들고 오라고 시키는데 난 도움이 필요한 상황 아니면 그런거 해주면 안된다고 생각하거든 저런손님 한명 받아주다보면 다른손님들도 어 저렇게 하면 해주나보네 하는 손님들도 생길텐데 왜 해주는지 이해가 안가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해주고 보내려고... 기 싸움 해봤자 머리 아파 서비스직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진짜 힘들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쁘지만 않으면 그냥 해드릴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반말쓰는거부터가 짜증나고 명령질까지 하니까 기분나빠서 절대 해주기 싫어 어차피ㅜ난 손님응대는 안하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차피 어르신들은 본인 옳은게 옳은거고 그른 건 그른거니까 그러려니 하고 알겠습니다~ 하면 편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짜증 백만배 나는데 화내봤자 적반하장 백퍼라 그냥 친철한척 해주면 조용히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래 걍 암말없이 해주니까 조용히ㅜ가긴 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진상이야 올때마다 저러는데 해주는 직원들도 내 기준에선 이해 안가...일이니까 해주는거겠지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전 공감ㅋㅋㅋ 나는 포차에서 일하는데 홀 담당이 아니고 바에서 포장이나 재료 채우고 정리하는 일 담당하거든 자꾸 나한테 말 걸고 주문하는 사람들 진짜 짜증나 필요한거 있으면 벨 누르세요~ 이러는데 계속 말 걸어서 시킴 몇몇 애들은 이거 그냥 해주는데 답답해 어떤 아이는 홀 말고 주방 쪽에 들어와서 밥 먹다가 손님이 일 시켜서 홀 나가서 주문받는데 아니 밥 먹는 시간이면 그냥 쉬면서 밥 먹고 안 해줘도 되는데 답답했음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쉬는시간은 쉬어야지 손님을 왜 받아ㅠㅠ일손이 부족한거면 인정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손 1도 안 부족... 우리 홀 알바 하루에 10명 씀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 쉬는시간은 본인이 챙겨야지 아이고야...직업정신이 대단한 친구다ㅜ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봉올라서 월급 270만원 됐어
1:22 l 조회 2
다들 하닉 8만원대 10만원대 얘기하는데
1:21 l 조회 5
공기업 사무직은 무슨 스펙이 필요해??
1:21 l 조회 3
아니 집만 오면 불안한데 왜이러지
1:21 l 조회 5
쿠팡알바는 시원하기만 하면 개꿀같은 알바임3
1:20 l 조회 11
헉 지방쿡 영상 올라왔가
1:20 l 조회 9
미친 지방쿡 얼공햇네?!!???1
1:20 l 조회 19
모든 간호사들이 참지않았으면 좋겐네
1:19 l 조회 20
근로장려금 최대150이었나?1
1:19 l 조회 5
명지대 공대랑 경북대 공대가 급차이 커보여..?
1:19 l 조회 11
난독증 있나 싶을 정도로 책을 못 읽는데 읽을 수 있는게 있을까?1
1:19 l 조회 6
남들 주식 할때 옷 저점매수 중 세일할때 산다
1:19 l 조회 13
요즘 유튜브에 댓글쓰면 미치겠음
1:19 l 조회 17
친구 장례식 다녀왔는데
1:19 l 조회 11
26살 공기업 취준 나이 늦은거지8
1:18 l 조회 27
편두통있는 익들아 병원갔을때 어떤 검사햇오?1
1:17 l 조회 13
나 전남친 네이버 리뷰 가끔 봄.........3
1:17 l 조회 45
부서이동하는데 새출발하는 거 같아서 기대됨
1:17 l 조회 5
야외결혼식 한 익인들 있어?8
1:16 l 조회 16
전쟁.. 날까?15
1:15 l 조회 1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