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19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6년 전 (2019/12/06) 게시물이에요
아니면 시간마다 2~3명있어?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몇시부터 몇시까지 구한다는 공고야?아마 면접 볼 때 일하는 시간대 협의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몇시부터 몇시까지 구한다 그러거야! 근데도 시간대 협의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맥도날드가 스케쥴 신청제도여서 음 그 공고가 올라온 시간이 정해져있으면 그 시간대의 사람을 구하는게 맞을거야 아마 그 시간대에 필요한 인원에 따라 다를 수 있는데 그건 원래 그 시간대에 일했던 사람이 얼마나 부족하냐에따라 달라서 모르겠다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이해됐어 고마웡! 근데 혹씨 많이 힘든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나 처음 일할땐 너무 힘들어서 차라리 잘리고싶었어...근데 그때는 엄청 바쁜 시기여서 그랬던거야! 일주일뒤면 익숙해지더라!!사람들이랑 함께일해서 재밌고 주휴수당이랑 스케쥴 신청같은게 좋아서 2년넘게 다니고있어!너무 겁내지말길 바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우왕 고마오! 일욜오픈 7시~3시 하고싶은데 저땐 덜 바쁜편이지..? 내가 작은곳살아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닝아닝 그땐 출근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때대로 바쁠걸?DT매장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앙앙 DT야! 혹시 익인은 텃세 같은거 있었엉?? 그리고 또 혹시...한 타임에 몇명식있어 사람들..? 아ㅡㅜㅜㅜ질문폭탄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음 디티매장이면 매니져랑카운터 그릴 포함하면 5~6명 정도?바쁘면 사람 더 있고!텃세같은거 좀 있는 편이긴한 것 같은데 초반에 사람들한테 먼저 다가가서 말걸구 모르는거 물어봐서 친해지는게 좋아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아아 고마옹!! 도움 많이 돼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트루먼쇼 주인공이면 어때?
10:57 l 조회 1
알바 중인데 머리가 너무 아파
10:56 l 조회 1
축구 제발 홍명보와 이민성 동반 사퇴
10:56 l 조회 1
홍명보: 싸워! 이거 진짜야??
10:56 l 조회 1
옌스 그 선수는 근데 되게 허무하겠다..??
10:55 l 조회 12
나 수학 ㄹㅇ 개못하는데 어캄3
10:55 l 조회 7
예쁜 사람들은 다 아이폰 쓰는듯1
10:55 l 조회 7
40나도 허리 라인이라는게 있을까 4
10:54 l 조회 18
혹시 법무사 있어?
10:54 l 조회 2
홍명보만 모든 욕을 다 먹는게 기괴하긴함 6
10:54 l 조회 29
나 서비스직에 너무 지쳤나봄 인성 난리남
10:54 l 조회 10
한국 32강 탈락1
10:54 l 조회 17
정신병 있는 엄마한테서 멀어지고싶은데 나 이기적인거야? 나 해방하고싶어ㅠㅠ10
10:52 l 조회 34
축구 재성이 1
10:52 l 조회 20
이제 Jtbc 어쩌냐…1
10:52 l 조회 100
어제부터 개 긁혀서 하루종일 인티에 글썼다2
10:52 l 조회 29
로소에서 3명이랑 매칭됐는데 동시에 다 만나도 돼?
10:52 l 조회 4
삼겹살 저렴한 프차 있어..?
10:52 l 조회 10
남친 생긴 친구가 내 생일 까먹었는데 4
10:51 l 조회 23
다이어트 하는 직장 익들 주 몇 회 운동해?3
10:5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