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63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6년 전 (2019/12/09) 게시물이에요
내가 오픈한지 이틀된 매장에서 알바 중인데, 오늘 2시부터 7시까지 일하기로하고 했거든? 근데 매장에 사람이 없어서 4시에 퇴근을 하라는 거야, 물론 저번에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스케줄 조율이 있을 거라고 하기는 했는데 생각할 수록 너무 어이가 없어서 법적으로 조치할 수는 없을까??
대표 사진
익인1
근로계약서는 작성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아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약에 법적으로 뭔가 하고 싶은 거면 근로계약서 최대한 빨리 작성하는 게 좋아 구두계약보다는 효력이 더 있으니까 그리고 일당? 시급? 을 4시까지 했는데 2-7시까지 일한 걸로 쳐주면 오히려 쓰니한테 더 좋은 거니까 법적으로 어떻게 할 수가 없을 거야 아마도 일단 근로계약서 작성 전이니까 작성할 때 물어봐 봐 4시까지 일한 날은 정산이 어떻게 되는 거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너무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좋은 자문을 받을 줄은 몰랐다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될거 같은데.. 아직 오픈한지 얼마안된곳이고 스케줄 조율 있을거라고 말도 했었잖아. 만약 신고하면 가게에서 스케줄 조율 말했다고 걸고 넘어질걸.. 오픈 얼마한지 안돼서 사장은 손님은 그럭저럭 있을편일줄 알고 2시부터 7시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없으니깐 시간을 줄이는거 같아.. 앞으로 더 지켜보고 계속 손님 없으면 근무 시간은 줄어들거고. 손님이 늘어나면 근무 시간이 늘어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ㅠ 긴 댓글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배달시키는 거 에바지
5:14 l 조회 4
대장내시경 때문에 5시에 일어남
5:12 l 조회 4
다이어트할때 잠이 미친듯이 오는 시기가 있나?2
5:10 l 조회 8
지 남친이나 친구에게 말 전하던 애있었는데
5:10 l 조회 13
친구관계에 목맬 필요없음2
5:08 l 조회 30
나이드니까 찐친도 서서히 멀어지고 재미없고 이제 안맞는 친구인줄 알았는데
5:07 l 조회 32
부모님이랑 상성? 성격? 기질이 너무 안맞으면 어떡해 12
5:06 l 조회 23
안자는 익들아 다이슨 색 골라주겠어..?8
5:04 l 조회 47
영화 노트북 보는중인데 여주 미칫나
5:01 l 조회 74
나는 인복이 정말 너무 없어5
5:00 l 조회 41
내가 선톡 안하면 연락 끊기는관계 있잖아1
4:58 l 조회 50
인생 망한 거 같고 뭐 해먹고 살아야 될지 모르겠어서 취집해버리고 싶음 아님 죽거나5
4:58 l 조회 30
아이폰 요새 앱스토어 업데이트하러가면
4:57 l 조회 8
실시간 나의 시금치우삼겹파스타 40 3
4:57 l 조회 74
다들 술빵 먹어봤어?2
4:56 l 조회 9
요즘 이런 화법 쓰는 애들 왜케 많아????41
4:56 l 조회 222
내 동생 2
4:55 l 조회 14
유니클로 시간 지나면 무조건 세일해?
4:54 l 조회 10
나 작년에 진짜 제정신 아니라서 과소비 진짜 심했는데 2
4:53 l 조회 80
쿨라임 피지오도 카페인쎄??4
4:52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