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82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야구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0
이 글은 6년 전 (2019/12/11) 게시물이에요
내가 배란통도 심하고 출혈도 있고 요통도 있어서 참다가 생리할때 양이 너무 넘쳐서 산부인과를 갔었거든 근데 물혹이 왼쪽 오른쪽에 작게 2-3센치정도 있대 그리고 혹시 몰라서 피검사도 했거든? 근데 피검사 결과 난소암 수치가 780이 나왔다는거야 (원래 기본수치30)  

그래서 혹시 염증때문에 높게 나올수도 있으니까 한달뒤에 다시 검사하쟤서 얼마 전에 다시 산부인과 가서 피검사해ㅛ거든 근데 이번엔 400넘게 나왔대 그리고 물혹은 왼쪽에만 3센치정도로 있고 그래서 대학병원가서 시티 찍어봐야한다는데 나 진짜 난소암이면 어쩌지 너무 무서워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아 괜찮아 혹시나 암이더라도 금방 이겨낼거야 그치만 아니길 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고마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나 암이 아니라 자궁내막증일 경우에도 수치가 높게 나올수 있대 너무 걱정말구 대학병원 빨리 가서 검진해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늘 열심히 찾아봐야겠다 ㅠㅠ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혹시 검사 받았어? 아 나 미치겠ㅇㅇ다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봤더니 나팔관에 염증 생긴거였어.. 얼른 가봐 가야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약 꽉 차서 다음주 간신히 잡았는데 너무 걱정된다 고마워 쓰니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걱정 말어 다른곳이 안좋아도 수치가 높게나온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퓨ㅠ고마오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백했는데 생각할 시간 달라고 한 사람한테 연락 계속해도 되나...?
19:19 l 조회 1
다이어터 오늘 먹은것 꼬마김밥 4개 + 계란 2개
19:19 l 조회 1
목에 뼈 걸려서 대학병원 응급실 왔거든..여긴 정말 올곳이 아니네예…..
19:18 l 조회 6
원신 Pv캐중에 멘딜 몇명일까
19:18 l 조회 2
한국 나이 정병 심하다는데 외국은 안그래?
19:18 l 조회 7
다들 배달 한 달에 몇 번 시켜먹어??2
19:18 l 조회 7
성심당.. 어떻게 보내줘야할까ㅠ2
19:18 l 조회 13
우리엄마 입주민한테 욕들었는데 이거 신고 할 수 있어?
19:18 l 조회 10
암막커튼 하면 잠이 잘 온다는데2
19:18 l 조회 8
맘에 드는 남자 있으면 무조건 대시해2
19:17 l 조회 15
인스타 팔로우 받기 싫은 사람
19:17 l 조회 5
짝사랑 4년째인데1
19:17 l 조회 8
감기약 먹는데 술약속 잡힘…
19:17 l 조회 6
볼륨매직c컬 했는데 원래 당일에는 별로인가??
19:17 l 조회 5
휴대폰 번호로 송금하기 오류 개많네
19:16 l 조회 9
운전하는 익중에 속도위반 과태료 나올지 봐줄익인 ㅜㅜ2
19:16 l 조회 16
단골 베이글 가게 알바가 마음에 드는데2
19:16 l 조회 15
맘터 핫치즈밤이랑 먹을건데 11밥 22까르보불닭2
19:16 l 조회 9
문법이 쉬운 외국어 있을까?5
19:15 l 조회 26
하 사는게낙이없다2
19:1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