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쓰는 사람 입장에서 얘기하자면 상대방 의견 압살하고 무시하려고 하는 게 아니라 (상대가 삽소리 해서 의도적으로 비꼬려는 거 아닌 이상) 그냥 진짜 헉, 헐, 이런 거처럼 그냥 나의 just 감정표현이거든... 기분 나쁜 익들은 왜 기분 나빠? 그리고 내가 말한 것처럼(다른 익들은 이유 다를지 모르지만) 저런 이유더라도 기분 나빠?
| 이 글은 6년 전 (2019/12/20) 게시물이에요 |
|
엥 쓰는 사람 입장에서 얘기하자면 상대방 의견 압살하고 무시하려고 하는 게 아니라 (상대가 삽소리 해서 의도적으로 비꼬려는 거 아닌 이상) 그냥 진짜 헉, 헐, 이런 거처럼 그냥 나의 just 감정표현이거든... 기분 나쁜 익들은 왜 기분 나빠? 그리고 내가 말한 것처럼(다른 익들은 이유 다를지 모르지만) 저런 이유더라도 기분 나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