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2149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6년 전 (2019/12/21) 게시물이에요
뭐라 하구 나오지... 그만둬서...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나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게 나온거면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아니면 그냥 나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수고 다 동갑이라서 익이니가 추천해준 말 반말 모드로 하고 나가두 되게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나는 이런 식으로 ㅏㄹ하고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는 알바생들이 다 사이가 좋았어가지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좋았고 애들이 나중에 꼭 놀러오라구 그러긴 해서 ㅠㅠ 소수면 그냥 얘들아 고마웠오 열일하구 나중에 또 봐 연락해! 이러구 나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근데 알바톡방이라는 게 알바생들끼리 친목위주의 단톡이야, 아니면 일 얘기 가게에 무슨 일 있었다 뭐 필요하다 이런 말 오가는 톡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끼리 스케줄 짜는 톡방! 목적은 그거고 물어볼 거 물어보고 변동사항 말해주고 사담도 하고 그런 톡방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아아 그러면은 쓰니 말대로 보내도 괜찮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나 다음에 일하는 분도 들어와있어서 그분이랑은 별로 안친하긴 한데 이렇게 말해도 되게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흠 그러면 새로오신 분은 좀 소외감 들 수도 있을 거 같은디... 뒤에 분 나이가 쓰니보다 어떻게 돼? 다른 친구들이랑 사적으로도 연락하면 그냥 존대로 하고 나오는 것도 괜찮은 거 같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후자의 경우였어서 감사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적은 건데, 쓰니는 어떤 식인지 몰라서 나중에 또 봐 연락해 약간 고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한 살 어리셔!!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옷 어때??
13:27 l 조회 3
어제 할인기회인걸 알았으나...ㅋㅋㅋ
13:27 l 조회 3
나랑 같은 이유로 화장안하는 사람 있음?
13:27 l 조회 4
근장 때메사랏다
13:26 l 조회 2
쌍수하구 느껴지는 땡기는 잔붓기 아예 없어지려면ㅠㅠ
13:26 l 조회 8
맵짤이 이거 엄청 맛있는거였네
13:26 l 조회 2
에이블리 이거뭐야? 1
13:26 l 조회 19
삼전아 히믈내..
13:25 l 조회 7
소개팅 밸런스 봐줘 3
13:25 l 조회 13
어제 집에서 바퀴벌레나왔는데 .. ㅠㅠ 2
13:25 l 조회 9
말할때 혀 꼬이는데 이거 교정 어떻게 해야해??2
13:25 l 조회 6
테런 캐캐체 10만원 썼는데
13:25 l 조회 11
항공사에서 가격 올랐다고 취소하기도 해..? 4
13:24 l 조회 11
프장때 1주 샀는데 십만원 수익났어
13:24 l 조회 14
8월말에 해외 혼자 가기좋은 여행지 추천좀!!!!4
13:24 l 조회 13
옷을 14일에 구매했는데
13:24 l 조회 4
주식알못인데 조건주문이 뭐야?3
13:24 l 조회 8
오늘 하닉 300가면 대박이겟다2
13:23 l 조회 78
오늘 월드컵 감독은 하닉때문에 욕 덜먹는줄 알아라....
13:23 l 조회 18
동전 가지고 은행가면 통장으로 넣어줘?3
13:2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