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2248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6년 전 (2019/12/22) 게시물이에요
학생회비 학생회 배만 불려주는 꼴이라고 에타에서 다 학생회비 내지말라하더라고.  

익들은 어떤 자료랑 지표를 보여줘야 학생회비가 학생들 위해서 쓰인다는걸 믿을래?  

나는 우리 과학생회 진짜 청렴하고 절대 학생회비로 개인 이득취하는 짓 안한다고 생각하는데 다수가 믿을 수 있는 증거가 뭘까. 장부를 공개해도 조작하면 그만이다라고 하는 애들한테 할말이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내지마! 이건 못하겠고
과 생활 안할꺼면 안내도 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당연히 자기 자유지 내고 안내고는. 근데 뭘 공개해야 학생들이 신뢰할까를 물어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생회3년인 나는 진짜 장부 엑셀로 싹 적고 영수증도 하나하나 모아서 다 보여주고 질의응답 다 받았었음
아 내가한건 아니지만 옆에서 지켜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학생회관 대강당 빌려서 정기총회하면서 예산이 얼마였고 어디에 얼마쓰여서 얼마남았고 그런고 다 공개하는데 뭘 더해야할까...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부작성+전부 영수증 처리한걸 자료로 만들면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과생활이 그닥 도움되는거 같지는 않아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생회가 그 돈을 청렴하게 한다쳐도.. 내가 그 돈만큼 내서 뽕뽑지를 못해 ㅇㅇ... 난 회비 30만원 냈는데 엠티한번 공짜로 간거 빼고 딱히 나한테 도움되는게 없었음. 근데 과비 안낸 내 친구는 과비 안낸 대신 5만원 내고 엠티가드라. 결국 우리 둘다 과생활 한건 똑같은데 난 30 걔는 5.. 차라리 과비안내는게 낫지 개인으로 봤을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럴수있겠다 안내는 이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대부분 다 나 주변이 저런 이유로 안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수장 다 첨부해서 어디 단톡같은곳에 올리는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뿌링클 무슨 맛이야??
18:52 l 조회 1
하닉 300은 갈까
18:52 l 조회 2
핫후라이드 vs 뿌링클
18:51 l 조회 2
콧볼 조각주사같은 시술 해본 익들 효과 ㅇㄸ
18:51 l 조회 6
여행 취소해서 화난 친구 어떻게 풀어줘야해..?? 1
18:51 l 조회 9
5년 전에 난 썸붕인데 재회함3
18:51 l 조회 10
밥 시간이나 출퇴근길에 매번 전화하는 사람
18:51 l 조회 7
아 잘시켜먹던 bhc지점 주인바꼈더니 말라비틀어진거왔네
18:51 l 조회 11
집안에 비둘기 들어와서 119 신고하면 민폐야?
18:51 l 조회 9
음 내 성인용품 남동생이 봤는데 얘 그거를 성인용품이라 생각못한걸까?.. 약간 긴글인데 3
18:50 l 조회 17
방금 지하철에서 옆자리 앉던 여자분 내 허벅지에 앉음ㅋㅋㅋ
18:50 l 조회 31
보통 사귄지 백일 됐을때
18:50 l 조회 20
사회성은 단순히 아부 하는 것 이상인듯2
18:50 l 조회 18
하씨 옆집에서 콩나물밥 같은 거 먹나
18:50 l 조회 9
이거 좀 그런데 부모님이 먹을때 쩝쩝 대시면 어떨 것 같아?4
18:49 l 조회 11
근데 러브버그 없는 지역 익들 어디살아?3
18:49 l 조회 9
전산회계랑 세무 중 뭐가 더 필요함?7
18:49 l 조회 15
암웨이 아는 사람?1
18:49 l 조회 13
빕스 박은영 셰프 메뉴 맛있다아
18:49 l 조회 18
내일 삼성전기 어떻게 되려나1
18:4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