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2248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6년 전 (2019/12/22) 게시물이에요
학생회비 학생회 배만 불려주는 꼴이라고 에타에서 다 학생회비 내지말라하더라고.  

익들은 어떤 자료랑 지표를 보여줘야 학생회비가 학생들 위해서 쓰인다는걸 믿을래?  

나는 우리 과학생회 진짜 청렴하고 절대 학생회비로 개인 이득취하는 짓 안한다고 생각하는데 다수가 믿을 수 있는 증거가 뭘까. 장부를 공개해도 조작하면 그만이다라고 하는 애들한테 할말이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내지마! 이건 못하겠고
과 생활 안할꺼면 안내도 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당연히 자기 자유지 내고 안내고는. 근데 뭘 공개해야 학생들이 신뢰할까를 물어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생회3년인 나는 진짜 장부 엑셀로 싹 적고 영수증도 하나하나 모아서 다 보여주고 질의응답 다 받았었음
아 내가한건 아니지만 옆에서 지켜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학생회관 대강당 빌려서 정기총회하면서 예산이 얼마였고 어디에 얼마쓰여서 얼마남았고 그런고 다 공개하는데 뭘 더해야할까...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부작성+전부 영수증 처리한걸 자료로 만들면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과생활이 그닥 도움되는거 같지는 않아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생회가 그 돈을 청렴하게 한다쳐도.. 내가 그 돈만큼 내서 뽕뽑지를 못해 ㅇㅇ... 난 회비 30만원 냈는데 엠티한번 공짜로 간거 빼고 딱히 나한테 도움되는게 없었음. 근데 과비 안낸 내 친구는 과비 안낸 대신 5만원 내고 엠티가드라. 결국 우리 둘다 과생활 한건 똑같은데 난 30 걔는 5.. 차라리 과비안내는게 낫지 개인으로 봤을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럴수있겠다 안내는 이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대부분 다 나 주변이 저런 이유로 안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수장 다 첨부해서 어디 단톡같은곳에 올리는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 잘 웃어주면 착각해?
19:06 l 조회 5
난 어릴땐 키큰게 좋았는데 나이먹으니까 좀 그렇더라...
19:06 l 조회 4
공시 떨어진 익들아 부모님께 말했니?
19:06 l 조회 4
직장인 익들아… 팀 사람들 다 내보내지고 나혼자 남았는데 1
19:06 l 조회 11
99/03~00/02월생 남자가 내년말까지 5000만은 모아논거면1
19:06 l 조회 4
컴활 2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
19:06 l 조회 4
회사에서 남의 물건 함부로 쓰는데;
19:06 l 조회 12
보통 생일산물은 당사자가 원하는거 사주지않아? 1
19:05 l 조회 8
목옆에 멍울때문애
19:05 l 조회 5
이와중에 스벅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5 l 조회 26
다들 집안좋은게부러워? 연봉높은게부러워?7
19:05 l 조회 19
와 테슬라 소름돋게 많이 올랐네..1
19:03 l 조회 53
메가커피는 저울 안써?1
19:03 l 조회 11
어렸을때는 키 큰게 콤플렉스였는데1
19:03 l 조회 18
선으로 만났는데 부모가 결혼반대하는 경우도 있어 ??3
19:02 l 조회 11
와 신입 케어 다들 어떻게했어..? 장난아니다3
19:02 l 조회 80
이거 가방 오때1
19:02 l 조회 27
다들 엄마 성격 좋으심?6
19:01 l 조회 44
친구 시험때문에 내 약속은 취소해놓고5
19:01 l 조회 47
세상에 진지충이 너무 많다4
19:01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