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235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1
이 글은 6년 전 (2019/12/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인티만 봐도 에어팟, 버즈 선물하고 

내친구는 아이패드 받고, 

티파니 커플링 받고 그러던데 

이렇게 비싼 선물을 받는 사람들은 그만큼 주는거도 있는거겠지? 

 

난 제일 비싸게 주고받은 선물이 10만원짜리 옷이었는데 다른애들이랑 비교되는거같아..ㅠ 

 

근데 내 주위 보면 거의 다 소박하게 연애?하는거 같단말야 

흠🤔🤔 그사세인가
대표 사진
둥이1
에어팟 해주는 커플은 주변에서도 많이 봤는데 그 이상은 나두 본 적 없엉 현실에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유 나는 나이 많은 커플인데도 그정도 안 주고 받아
애초에 갖고 있기도 하고
나는 시계 비싼거 사주길래 그 다음 데이트부터 내가 카드도 못 꺼내게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비싼거 주면 좋은데 부담스러운 그 느낌 있지 흑흑 나도 나이 많은데 아무리 생각 해도 비싼 선물은 못사주겠더라... 취직하면 마음가짐이 좀 달라질란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ㅋㅋㅋ취직해도 똑같아 난 시계 30만원 짜리 받고 부담스러워서 혼났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 나는 나이많은데 솔직히 가끔 선물 생각할 때 부담스러울 때 있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인티에선 나이 많은 편인거같은데 아무리 봐도 10만원 이상은 무리인거같아서 내가 쪼잔한가 계속 고민이야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쪼잔하다기 보다는 서로 연애 상황에 맞게 하는거지뭐 너무 다른 사람들이랑 비교하지 말자ㅜㅜ
그리고 서로 비싼 선물 주고 받는 커플들은 잘 사는 사람일 수도...
내 친구는 어린 부자랑 사귀는데 내 친구가 유럽여행간다고 하니까 숙박비랑 비행기값을 다 대주더라고
그런거 보면 넷사세보다는 그사세 같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사세 인정해ㅠ 근데 가끔 속상할 때가 있어 난 왜 저렇게 못해주고 못받지 싶은ㅠㅠ 아휴 자격지심이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티엠아이인데 진짜 나한테 부담되는사람 사귈때 명품 운동화 사준적있어 5개월 할부로ㅠ 생활비줄이느라 힘들었다 진짜 다신못할짓이야 소박한게최고야 최고 지금은 손편지하나에도 감동주는사람만나서 잘살구있다 ㅜ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진짜 완전 부자 아니면 사람사는거 다 똑같을텐테... 무리하는 티 보이면 너무 부담스러워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특별하면 자랑하고 말하고 싶잖아
비싸고 좋은거 받는 사람들이 자랑하니까 많아보이는거 뿐임 신경쓰지망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222 나같아도 이런 거 준다 받는다 하면 자랑하고 싶을 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 커뮤 특성상 대부분 이런 사람들이 많이 쓰니까 넘 걱정하지 마!! 세상 수많은 커플들이 모두 커뮤하는 게 아닌데도 잘 지내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마자 ㅠ 인티보면 20대초도 기본 버즈 에어팟 명품지갑이길래 내가 너무 소박하게 주는건가 싶어..ㅠㅠ 근데 기념일 마다 매번 그렇게 챙겨주는건 넘 부담스럽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마자 명품지갑 왜케많이줘??!!ㅋㅋㅋㅋㅋ 난 돈만 들어가면 된다 라고 생각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기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지나가던 익인데 둥이말 너무 공감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냥 사바사인가봐
난 남친한테 젤 많이 쓴게 12만원 이었는데 남친이 닌텐도 스위치 사줌.... 근데 난 그만큼 해줄 돈이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는 저번 생일선물로 한 50만원 쓴 거 같은데
그냥 내가 좋아서 해주는거야!
아직 스무살이라 돈 모을 필요도 못 느꼈고 엄마카드로 생활 하기 때문에 용돈이랑 알바비가 남아돌아서.... 넘 부담가지지 않아도 돼 남들 쓰는 만큼 쓸 필요도 없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나두 이번엔 50좀 넘게 쓴듯 근데 돈벌면 ㄱㅊ은 것같앙!!! 근데 여번에 나도 이사하면서 돈 마니 깨져서 ㅜ... 약간 부담쓰 근데 남친도 비싼거 사주니까 나도 어느정도는? 맞추게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남자친구가 크게 해주고 나한테 돈 안아껴서 나도 좋은거 해주고 싶은 마음쓰..ㅎㅎ 아직 20대초라 주변에 말하면 사랑꾼이라는 소리 많이 듣는당,,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 어떻게 연애시작해?5
7:55 l 조회 16
여익들아 이정도면 남자가 호감있는 거 눈치채지?1
7:51 l 조회 19
짜증나아아아아아
7:50 l 조회 7
재회 생각후 연락준데
7:47 l 조회 7
애인이 여자연예인 좋아하는 거 어때?2
7:46 l 조회 9
안정형이랑 만나니까 진짜 결혼하고싶어짐
7:39 l 조회 30
삼십대여자1
7:31 l 조회 20
누가 예민한거같애2
7:12 l 조회 14
이거 잘 조율된거같애? 사과문제4
6:19 l 조회 40
남익 이상형 적어봄7
6:09 l 조회 112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8
5:22 l 조회 96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43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2
4:44 l 조회 51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5
4:41 l 조회 244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9
3:31 l 조회 564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5
3:24 l 조회 72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202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46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102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