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238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7
이 글은 6년 전 (2019/12/23) 게시물이에요


막 메뉴판 보면 술 써져있고 사십만원 이렇게 대있자나
그 사십만원에는 테이블값포함 사십이지????
근데 왜 막 테이블값 백만원 이래??? 뭐지???
대표 사진
익인1
원바틀사십이고 보통 강남이태원 유명한곳은 원바틀로 테이블못잡아 최소 투바틀이상시켜야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럼 투바틀 시키면 그게 테이블값도 포함인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주말에는 엠디통해서 예약해서 잡는게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고마워 익인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무러봐도 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물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테이블 잡으면 그 테이블 잡은 무리는 입밴이나 그런 거 안 받는 거지?? 돈 냇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웅 보통 테이블은 입뺀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익인이는 보통 강남 클럽 갈때 어디를 위주로 가?? 혹싀 추천해줄 수 잇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난 인트로나 페이스가! 아레나자리에플렉스라고생긴지한달됐는데 여기는테이블도뺀있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 글쿠나 메이드나 옥타곤은 별로야?? 와 테이블뺀 오바다... 테이블뺀이면 환불해주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엠디한테 문의 넣으면 세바틀은 시키셔야 테이블 잡아요~ 이런 식으로 말해주는 건강?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대학졸업한 나이에 애같으면 좀 그래 왜냐면
2:01 l 조회 14
본인표출 나루토 스파오에서 겨우 두개 구매했는데
2:01 l 조회 4
7월 7일 부터는 중국욕하면 고소 당하겠네..
2:01 l 조회 5
아직은 철들지 않아도 될 나이니까
2:00 l 조회 10
헬스장 도보로 20분 거린데 꾸준히 갈 수 있으려나3
2:00 l 조회 6
서울에서 서울로 반택했는데1
2:00 l 조회 9
자취방 빼본 사람1
2:00 l 조회 8
진지하게 잘생긴 남자만 만났어서 이제 연애를 더 못하겠음1
2:00 l 조회 19
주식이나 코인 잘 아는 익들아 이 주식 어때?
2:00 l 조회 10
고양이 키우는 남자도 못만나겠다ㅋㅋ
1:59 l 조회 17
33살 되면 어떤느낌이양1
1:59 l 조회 8
1년에 한번 만나는 친구 생일 챙길까 말까
1:59 l 조회 9
40 나허벅지만 보면 몇키로 같앙 5
1:58 l 조회 44
30살이면 어른스러워야해?5
1:58 l 조회 23
마운자로 추천해?
1:58 l 조회 5
반려동물 키우지말걸…..
1:57 l 조회 36
웨이브 이용권 변경하려면 어케해야됨?
1:57 l 조회 3
언니한테 현금 300 박치기하면 좋아하겠지1
1:56 l 조회 20
이거 선택적 공감이야?
1:56 l 조회 10
병원에 갔는데 진료실 의자에 엉덩이 바짝 당겨서 앉으라고 하고
1:5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