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캔맥주 사서 먹을 거임 사실 부모님이랑 미리 먹어봤는데 맥주 진짜 맛없어 ... 소주가 나음 ㅋㅋㅋㅋㅋ 근데 걍 낼 친구랑 편의점에서 술사는 거에 의의를 두고 가볍게 곱창이랑 집에서 마실 거라 암튼 ㅊㅊ좀 .. 다들 머가 젤 맛있니 ....
| 이 글은 6년 전 (2019/12/31) 게시물이에요 |
|
편의점에서 캔맥주 사서 먹을 거임 사실 부모님이랑 미리 먹어봤는데 맥주 진짜 맛없어 ... 소주가 나음 ㅋㅋㅋㅋㅋ 근데 걍 낼 친구랑 편의점에서 술사는 거에 의의를 두고 가볍게 곱창이랑 집에서 마실 거라 암튼 ㅊㅊ좀 .. 다들 머가 젤 맛있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