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66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6년 전 (2020/1/03)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친구 몇 명이랑 생일 때마다 각자 챙겨주는데 매번 친구들이 뭐 갖고 싶은 거 있냐고 물어보면 그냥 없다고 하거든.. 사실 갖고 싶은 거 있는데 좀.. 그럴까봐ㅠㅠ 근데 선물 주는 입장에서는 말해주는 게 더 편해?? 학생이라 다들 2만원 정도로 해주는데 2만원 안에서 갖고 싶은 거 있다고 알려주는 게 좋으려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제발 이야기 해줘...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큐큐ㅠㅠㅋ 그정도야? 사실 나도 줄 때 친구가 뭐 갖고 싶다고 말해주는 게 좋은데 나는 인타넷에서만 파는 거라 링크까지 주면서 사달라고 하기가 좀... 큐큐ㅠ 뭔가 그래서 ㅠㅠㅠ 오케... 말해보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조심스럽게 말해봐! 내가 봐둔게 있는데... 이거 갖고 싶거든? 이거 생일선물로 사줄 수 있어? 하면서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알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생일 되는 친구들 늘 그런식으로 챙겨주는데 전혀 기분 나쁘거나 하진 않더라 오히려 선물 센스 없는 나한텐 그게 더 고마웠거든! 친구들도 쓰니를 위해서 얘기하는걸테니까 부담갖지말구 이야기 잘해봐! 생일 축하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헉헉 ㅠㅠㅠㅠ 너무 예쁜말들과 축하까지 고마워 ㅠㅠㅠㅠ!! 걱정 없이 친구들한테 말해봐야겠다! 진짜 고마워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하는게 좋음,, 나같은 경우는 선물 고르는 시간이 ㄹㅇ 오래 걸려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고민하고 골랐는데 마음에 안들까 걱정도 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사실 뭘 받든 진짜 좋긴해!!! 나는 ㅋㅋㅋㅋ 근데 말해주는 게 친구도 좀 더 편하겠구낭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속눈썹 붙이는 거 과할까
18:12 l 조회 4
산재 아니고 공재인데 월급 주는곳 있어?
18:12 l 조회 3
와 디플에 아바타 불과 재 떴다
18:11 l 조회 4
속옷가게 다녀왔는데 충격
18:11 l 조회 8
직장인 선배님들 이거 연봉 어때??
18:11 l 조회 3
병원 이력서에 한능검 적어야되나
18:10 l 조회 3
마라엽떡 양 보통인 여자들 기준 몇명이서 먹을 수 있어?3
18:10 l 조회 7
친구 찬우 콜렉터임3
18:10 l 조회 8
채용 공고만 보면 우울해지는 병에 걸림
18:10 l 조회 7
아 이런 버스 잘못 탔다 왜 번호를 똑같이 쓰는 거지
18:10 l 조회 5
다이어트중인데 변화가 1도 없으니 그냥 포기하게됨..
18:10 l 조회 4
고양이키우는익들아 고양이 원래 안이래??5
18:10 l 조회 13
공시생인데 애인이 아무것도 안챙겨줌 ㅋㅋ .. 뭐지 4
18:09 l 조회 19
퇴근하고 말랑이 사러가눈중
18:09 l 조회 3
제습기 사서 비 언제오나 했는데
18:09 l 조회 6
노윤서 닮았다는말 칭찬이지?
18:08 l 조회 5
얘들아 집에 언니왔는데 19금물건 숨겼는데8
18:08 l 조회 30
면접 봤는데 떨어졌어 냉정하게 내가 많이 마음에 안든거지?1
18:08 l 조회 8
여경 체력가지고 물고늘어지는게 어이없는게4
18:08 l 조회 29
면접 사진은 흰 셔츠가 국룰이야?
18:0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