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66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6년 전 (2020/1/03)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친구 몇 명이랑 생일 때마다 각자 챙겨주는데 매번 친구들이 뭐 갖고 싶은 거 있냐고 물어보면 그냥 없다고 하거든.. 사실 갖고 싶은 거 있는데 좀.. 그럴까봐ㅠㅠ 근데 선물 주는 입장에서는 말해주는 게 더 편해?? 학생이라 다들 2만원 정도로 해주는데 2만원 안에서 갖고 싶은 거 있다고 알려주는 게 좋으려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제발 이야기 해줘...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큐큐ㅠㅠㅋ 그정도야? 사실 나도 줄 때 친구가 뭐 갖고 싶다고 말해주는 게 좋은데 나는 인타넷에서만 파는 거라 링크까지 주면서 사달라고 하기가 좀... 큐큐ㅠ 뭔가 그래서 ㅠㅠㅠ 오케... 말해보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조심스럽게 말해봐! 내가 봐둔게 있는데... 이거 갖고 싶거든? 이거 생일선물로 사줄 수 있어? 하면서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알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생일 되는 친구들 늘 그런식으로 챙겨주는데 전혀 기분 나쁘거나 하진 않더라 오히려 선물 센스 없는 나한텐 그게 더 고마웠거든! 친구들도 쓰니를 위해서 얘기하는걸테니까 부담갖지말구 이야기 잘해봐! 생일 축하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헉헉 ㅠㅠㅠㅠ 너무 예쁜말들과 축하까지 고마워 ㅠㅠㅠㅠ!! 걱정 없이 친구들한테 말해봐야겠다! 진짜 고마워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하는게 좋음,, 나같은 경우는 선물 고르는 시간이 ㄹㅇ 오래 걸려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고민하고 골랐는데 마음에 안들까 걱정도 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사실 뭘 받든 진짜 좋긴해!!! 나는 ㅋㅋㅋㅋ 근데 말해주는 게 친구도 좀 더 편하겠구낭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대낙폭주 30억치 매수했다
16:26 l 조회 1
회사인데 똥마려워 어캄? ㅜ
16:26 l 조회 1
뭐지 방금 환급 들어왔는데
16:26 l 조회 4
아니 어떤유튜버ㅜㅜ
16:25 l 조회 7
퍼즐~
16:25 l 조회 3
너네 얼굴에 피어싱 있는 사람 걸러? 3
16:25 l 조회 9
요즘 해외여행보다 국내여행 가는게 훨낫니2
16:25 l 조회 7
토이스토리 본사람 재밌어?1
16:25 l 조회 6
익드라 다비치안경 많이 비싸?? 안경 맞춰본익 ㅠㅠ
16:25 l 조회 6
불가리안 스쿼트 해본사람 2
16:24 l 조회 11
울이모 아들 공무원이라고 자랑할때마다 어이가 없음1
16:24 l 조회 21
데이트 할때 남자가 다 내는게 당연한거 아냐?5
16:24 l 조회 25
카스테라 너무 퍽퍽해서 김치랑 먹는중4
16:23 l 조회 11
핸드폰이나 전자제품 바꾸고 싶을때마다 바꾸고 사는 사람은
16:23 l 조회 3
와 친구 퇴사하고 싶다면서 면담 미루는거 골때린다 진짜1
16:23 l 조회 10
우리나라도 일본만큼 바람 많이 핌?
16:23 l 조회 9
메가커피 알바 주 18시간 하면 손목 나갈까....?3
16:23 l 조회 14
이거 봐바.. 네이버 AI요약 좀 무서워
16:23 l 조회 25
인간관계에서 왠지 친해지고 싶지 않은 부류 뭐야 다들?1
16:23 l 조회 8
아니 내친구 갑자기 결혼한대 그것도 4개월 뒤에
16:2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