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66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6년 전 (2020/1/03) 게시물이에요
아직 22살이고 내년엔 이정도의 돈 없음 .. 작년에 반수한다고 나대서 돈 쫌 쓰셨는데 결국 포기해서 ㅠ 불효녀된 기분이라 좀 생신때 챙겨드리고 싶은데 .. 내년엔 이정도 못해드리면 좀 그렇자나 ,, 걍 백만원 현금으로 다 넣고 미역국 케이크 준비할까? 내년엔 그지깽깽이인데 ..
대표 사진
익인1
현금최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년엔 현금으로 줄만큼의 재력이 안되면? ㅋㅋㅋ ㅠㅠㅠ 내년에 안주면 좀 서운해 하시지 않을까? 아직 대학생이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ㄱㅊㄱㅊ??? 그럼 준비해도되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이최고야부모님한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한번만 읽어주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해해주실거야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 고마워ㅠㅠ 내가 걱정이 너무 많았나보ㅏ 구구절절 편지도 써야겠다!! 댓글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꽃다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한번만 읽어주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차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 의견 고마워! 내가 너무 걱정이 많았나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심란해서 걱정이다
23:48 l 조회 1
ㅈㅅ시도했던거 정신과에 얘기해도돼?
23:48 l 조회 1
식당 알바 해본 익들아 나 질문 있어
23:48 l 조회 1
나 회피형인가봐
23:48 l 조회 1
인스타 잘 아는 익인 있어?
23:47 l 조회 8
취업 증사 뽀샵 개많이 되어있는데 괜찮을까,,
23:47 l 조회 3
너네 알바할때 신기했던거 있냐
23:47 l 조회 1
흰티에 검정브라 원래 노리고 입는거 아니엿어..?
23:47 l 조회 8
남자들 다 이런말 해?3
23:46 l 조회 24
내 친구 되게 인간관계 좁고 낯도 가려서 친해지기 어려웠는데1
23:46 l 조회 17
다이어트중에 스트레스 받으니까 바삭한 치킨 땡김
23:46 l 조회 8
세일러문 아이돌3명 나오는 에피 남자였다 여자였다 하네2
23:46 l 조회 7
보고싶다1
23:45 l 조회 17
타투한 사람들 들어와봐
23:45 l 조회 9
인생에서 잘한일중 하나
23:45 l 조회 17
피부자격증 없어도 피부과 취업 가능? 1
23:45 l 조회 9
집 못살지는 않는데 해외여행 한번도 안가볼수도 있는거지
23:44 l 조회 21
어느 순간 나이 정병 오고 내 나이를 말하기가 부끄러운데4
23:44 l 조회 43
조규성
23:44 l 조회 27
회사에서는 일 잘하는 사람이 갑이야?3
23:4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