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409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6년 전 (2020/1/07) 게시물이에요

나 다이어트 계획 좀 봐주라 !! | 인스티즈 

계획은 이렇게고 어제부터 시작했어 !! 어제는 플라잉요가 1시간, 식단, 땅끄하체 1시간 했고 오늘은 일단 땅끄 1시간(한 번), 점심 식단까지 했어 !! 

이렇게 하면 한 달에 몇키로 정도 빠질지랑 눈바디 티 많이 날 것 같은지 좀 알려주라 !! 식단 고처야될 것 같은거 있으면 말해주고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먹는거 너무 부실해 좀 더 먹어도 될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더 추가해야할 것 좀 추천해줄 수 있을까 ? 식단 짜본게 처음이라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등산갔다가 쓰러질수도 있다ㅠㅠ먹는게 넘 부실해서
나도 저렇게 먹다가 쓰러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동안 확 빼고 싶어서 최대한 적게 먹는다고 잡았는데 ㅠㅠ 혹시 식단 추천해줄 수 있을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지가 부족한 사람에겐 요요를 부르는 계획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 맞아 ! 일단 하는만큼 해보려고 ! 독하게 마음 먹었기도 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아 독한 마음+단기간에 빠르게 빼고 싶다면 난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만 저 식단으로 하고 포기하게 되면 2배로 살찌는거 잊지마...ㅠ 경험담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일단 한달정도 하고 보식기간 일주일정도 죽으로 가질까 하는데 괜찮을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과하게 부실하다 ㅠㅠㅠㅠㅠㅠ 평소에 위랑 장 건강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은 변비끼 있어서 조금 부실하긴한데 유산균 꾸준히 먹고 있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랑 장 안좋으면 간헐적단식 비추야 ㅠ 더 안좋아질수도있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ㅠㅠ 식단도 너무 별로인거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점심은 괜찮은데 저녁이 넘 적어...... 단백질 하루 권장량 자기 몸무게 만큼이야 ㅠㅠ
50kg면 50g 이런식으루... 보통은 절반도 못먹는게 대다수라더라 ㅠㅠ
저녁은 다이어트도시락 먹거나 점심에 먹던걸 저녁에 먹고 점심에는 일반식 반식(밥은 최대 반공기, 고기나 야채 반찬 위주로) 먹어도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고마워 !! 바로 참고할게 !! 혹시 한달동안 식단 그렇게 하고 운동 저렇게하면 몸무게랑 눈바디 어떨 것 같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난 몸무게는 딱히 안따져서.... 체지방 얼마나 빠졌는지랑 근육량 얼마나 지켰는지를 확인하는게 낫다고 봄 ㅠㅠㅠ 몸무게는 그냥 참고?정도로만...
눈바디는 생각보다 꽤 달라질거얌 특히 배가 꽤 들어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앗 고마워 !! 하체 비만이라거 하체 눈바디로 보기에도 진짜 빠졌으면 좋겠었거든 ㅠㅡㅠ 식단 바로 참고할게 고마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앗 나도 하체비만! 나 처음으로 허벅지 사이 멀어졌어 ㅋㅋㅋㅋㅋㅋ
식단+운동 시작하고 한 3개월?만에 문득 보니까 멀어졌더라 진짜신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진짜 나도 멀어졌으면 좋게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도 방학이 잇으면 얼마나 조을까
0:36 l 조회 1
대상포진 흉터남았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해..?
0:36 l 조회 1
근로장려금 이번에 받는거 3월 신청분이지?? 난 작년 9월에 신청했는데도 못받았어
0:35 l 조회 3
카뱅얘들아 근장 듳어왔니?...1
0:35 l 조회 8
다들 뭔가 뒤쳐진 거 같으면 어떻게 그 마음 달래?
0:35 l 조회 5
구마유시 미포
0:35 l 조회 4
01이라 참 다행이라고 느낀 점1
0:35 l 조회 16
근로장려금 신청금액 안뜨는이유가 뭐야?ㅠ2
0:34 l 조회 35
근장 확인하려고 자다가 깼음
0:34 l 조회 12
이거 답 뭐게 이과애들은 다 알듯
0:34 l 조회 12
근로장려금 부모님이랑 살면 못 받는 거 맞지?
0:34 l 조회 13
모낭염 계속 생겨서 미치겠다 ㅠㅠ1
0:34 l 조회 7
원주 놀거리 추천해주라!
0:34 l 조회 4
이렇게 살고 있는데 괜찮은거겠디2
0:34 l 조회 5
요즘 창문 열고 늦겨울 이불 덮고 잠
0:34 l 조회 4
근로장려금 굼액이 작은 이유는 뭐야??4
0:34 l 조회 18
티코 쿠앤크맛 나온대3
0:33 l 조회 5
아니 미운자로 맞았는데 왤캐 먹고싶은게 많냐4
0:33 l 조회 5
택배비가 3500원이네
0:33 l 조회 6
근장 존재를 지금 플 보고 알았는데7
0:33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