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단 나 남익) 다른 보통 남자들은 귀여운사람 좋아하면 진짜 말투 행동 하나하나 애교 뚝뚝 떨어지는 적당히 자기 어필할줄도 아는 귀여운 스타일 좋아하잖아 근데 나는 좀다른것같아 ㅋㅋㅋㅋㅋ 그런 여자들보다 자기가 귀여운거 모르면서 자연스럽게 귀여운 ㅋㅋㅋㅋ아 뭐라해야하지 동성 이성 다 사랑받는 스타일 있잖아 그런여자들 보면 어느 순간부터 하는 행동 보면 쟤 뭐하는거지 ? 이렇게 궁금증 유발하게 되고 이러게되는것같음 귀엽더라 진짜..
인스티즈앱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