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470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6년 전 (2020/1/12) 게시물이에요
1. 걸어서 5분거리 gs편의점 

평일 3시 ~ 8시 월화수 주 3일 근무 (주 15시) 

매장 보통 사이즈 

근데 최저 주는지 주휴 주는지 아직 모름 ㅠㅡㅠ 

 

2. 버스로 편도 40분 메가박스 

평일 2시 반 ~ 8시 주 3일 근무(주 16.5시) 

매장 매우!! 한가함 글구 옛날부터 영화관 알바 해보고 싶었음 ㅜㅜ 직원 복지는 좋은 것 같음 

 

 

뭐가 더 나을까  

직원 복지나 월급 혜택 이런건 2가 훨 나은데 

거리가 ... 너무 멀어 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1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 많이벌고싶으면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최저 주면 1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1영화관넘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저주면 1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11 편도 40분은 너무 멀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사 6급 맞나??
22:35 l 조회 1
혹시 머리 짧은 기장인데 탈색해본 익 있어?
22:35 l 조회 1
이쁘다고 좋아하는건 아니드라
22:35 l 조회 1
옷 잘 입는 익들아 ㅈㅂㅈㅂ
22:35 l 조회 5
아 배고파
22:35 l 조회 3
내일 혼놀할건데 어디갈까? 추천해줄수있옹?1
22:35 l 조회 7
핸드폰으로도 이렇게 찍을수있어?
22:35 l 조회 10
영포티들은 아직도 이재명 지지율 60퍼 넘게 나오네 소름 ㄷㄷ3
22:34 l 조회 13
소형견 키우는 익들아 강아지 하루에 밥 몇그람 줘?
22:34 l 조회 5
교사 견제하는 애들 왤케 많냐ㅋㅋ
22:34 l 조회 7
친구없어서 강아지 키우고싶다 2
22:34 l 조회 11
지금 시베리아 전선이 장마전선을 막고 있다면서 못 올라오게
22:34 l 조회 11
상대방 입똥냄새,입냄새 심한사람 겪어본익 있어?1
22:33 l 조회 20
이사가야되서 에어컨 팔아야되는데 어디다 팔지..?2
22:33 l 조회 11
얼마나 운동 부족이면
22:33 l 조회 8
너네는 보고 싶은데 구할 수 없어서 못보고 있는 영화 있어?3
22:33 l 조회 13
얘들아 나만 채용공고 없니..?
22:33 l 조회 14
진심 언니 있는 사람이 제일 부러워2
22:32 l 조회 24
근데 휴양지나 여행 놀러 갈 때 말고 일상에서 놀 때 머리 한쪽으로 땋기 4
22:32 l 조회 11
계약직의 서러움? 학교 기간제? 교사쌤들 보면서 느낀듯..1
22:31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