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492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6년 전 (2020/1/14) 게시물이에요
이제 2학년 되는 통학 익인이야. 

1학년 때는 쭉 통학했는데 지하철 통학이고 1호선 - 분당선 한번 갈아타는데 전철만 50분 정도 걸림. 전철역 내려서 셔틀버스 타고 가는 시간 생각하면 통학 편도 1시간 30분 정도 걸린다고 생각하면 돼. 근데 일호선 시간표 말썽이라서 파업하고 연착 됐을 때 지각 몇번 한 적 있음! 

2학년 때는 거기에 월화수 전공 1교시야... 무조건 1교시 3일 고정에 1호선 시간표 개편되면서 배차 간격도 넓어지고 1교시 가려면 타야되는 전철 시간도 더 빨라짐... 

 

근데 만약에 내가 기숙사를 들어가면 금공강 만든다는 가정으로 목요일에 수업 끝나면 집 내려갔다가 집에 쭉 있고, 월요일 아침에 학교 통학해서 화수목 긱사에 지낼 거 같고 기숙사비 한학기에 60만원, 4인 1실인데 솔직히 그렇게 시설이 좋지는 않아ㅠ 벌레 나온다는 얘기도 좀 있고 샤워실이 기숙사 공용이래. 근데 나는 아마 남자친구가 자취해서 기숙사 들어가면 거의 남자친구랑 같이 살 거 같긴 함.... 과씨씨이고 학교 근처에 자취해! 문제는 엄마가 내가 기숙사 들어가면 원래도 한달에 용돈 15만원 주던거 10만원만 주시겠다고 했는데 나 지금 방학 때 돈 모아서 학기중에 쓰면 한달에 30만원 정도 더 쓸 수 있거든? 그리고 주말 하루정도 알바해서 한달에 20 정도 더 번다고 하면... 기숙사 들어가도 괜찮을 거 같음? 어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게 많아서 돈 쓸곳이 많다고 약속 취소했는데 안 샀으면 어이없어?
14:41 l 조회 1
남친 여사친중에 신경쓰이는 여사친이 있는데
14:41 l 조회 1
제발 알바한테 메뉴에도 없는데 사장님은 해줬는데 하지마라
14:40 l 조회 7
원신 알료샤 오데트 발레리
14:40 l 조회 2
휴대폰 와이파이 자동으로 안잡히게흐는법2
14:40 l 조회 9
65 > 59 됐는데 별로 티가 안나는 거 같음..2
14:40 l 조회 14
강아지가 공격적이거든
14:40 l 조회 11
나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이 원하는 나의 모습이 있을텐데 그걸 못채워준다 생각하며 부담감을 느껴서 나를 좋아..1
14:39 l 조회 4
마운자로 아무도 모르게 맞으려고 하는데 친구들이랑 약속 가면 많이 티나겠지?1
14:39 l 조회 11
금연 입맛이 없어짐1
14:39 l 조회 5
먼가 로또 1등 될거같음
14:39 l 조회 9
S26 공시지원금 50정도에 삼성 페이백 25만원 받아서1
14:38 l 조회 11
컴활 따두면 사무직 알바 구하는것도 쉽나??
14:38 l 조회 6
한약 환불가능할까…5
14:38 l 조회 21
근데 백수친구 있는 단톡방에서 연봉협상 얘기하는게 잘못된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1
14:38 l 조회 16
사랑은 타이밍이 젤 커?2
14:38 l 조회 13
붙임머리 다들 얼마주고 했옹?
14:38 l 조회 3
교사익들 있어? 교사들 친목 많이 해? 1
14:37 l 조회 4
익들이 애기 엄마면 이상하게 보여??7
14:37 l 조회 18
고구마 맛탕 좋아하는 익들아5
14:3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