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5
해외 사람들이랑 대결하는게 재밌어서?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축구 자체가 좋음 근데 지금은 후회됨 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파민 폭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같경 월드컵뿐망 아니라 올림픽 다 동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올림픽 때도 이래왔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축구라는 스포츠 자체의 규모가 지구 대표급 스포츠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괜히 월드컵이 지구인의 축제가 아니야.. 다른나란 더 하면 더 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축구팬이라
그리고 월드컵은 모든나라 축제라 재밌게 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월드컵때만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축구를 너무 사랑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월드컵이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월드컵이잖아. 국가대항전은 진심으로 보지 다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월드컵은 올림픽보다도 화제성 컸음 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국대축구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국대 경기잖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올림픽이랑 같은거야 세계인의 축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카타르 때 선수들 열정이랑 멋있어서 축구 보기 시작했음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월드컵은 항상 화제성이 어마어마하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도파민 경기결과를 한마음으로 다같이 공유하고 응원하는 분위기가 재밌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축알못인데 축구가 룰이 그나마 간단해서 보기편함+잘해도 도파민 못해도 도파민+지구축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 국대팀에 응원하는 선수들있어서 더 관심생김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 스포츠에 의미까지 담아야되냐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스케일 크고 다 신나잇어서 재밋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년에 한 번씩 돌아오는 나의 도파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공놀이라고 생각할수도있지만 국가끼리하면 달라지지 도파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재밌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간절하게 뛰는 게 멋있어서
카타르 중꺾마처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4년에 한번이라 ㅋㅋㅋㅋㅋ 걍 월드컵 재밌음 뭔가 도파민 돌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년에 딱 한번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재밌으니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재밌음 그냥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002년이 진짜 심장떨리게 재밌었는데 지금은 걍 그렇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팀이니까 진심까지는 아니어도 응원은 하게 되던데.. 그래도 어제는 진짜 심각하게 못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002년 겪어보면 어쩔수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초딩 때 2010년 남아공 월드컵 보고 좋아하게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월드컵이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월드컵이랑 올림픽은 도파민 집합체임 걍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월드컵=세계원탑대회 걍 재밌음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해외리그 좀 보면 유명한 선수들이 다른팀이었다가 월드컵에서 한팀으로 하는것도 재밌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월드컵이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평소팬은 아니라도 월드컵 올림픽에서
양궁, 축구, 쇼트트랙 같은 특수분야는 다들 미치지않나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외국언니들 개무서운게 이런 트윗 맘찍 3.6만 만드는거
17:21 l 조회 1
성찬 진짜 잘생겼다
17:20 l 조회 21
Sm에 백현 대영 이런 메인보컬들이 몇개월만에 뚝딱 떨어진것도1
17:19 l 조회 49
최대훈 코르티스언급했는데2
17:17 l 조회 54
난 최애른이지만 애기마눌 이런 캐해 너무 싫어... 2
17:17 l 조회 30
요즘 모기 있나?4
17:17 l 조회 10
저것도 혹시 남돌 까판 빌드업임?5
17:16 l 조회 129
이번주가 32강 확정 짓는건가 ?2
17:15 l 조회 75
퀸즈는 진짜 왤케 일찍타는거임3
17:15 l 조회 35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2
17:14 l 조회 22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55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4
17:13 l 조회 192
팬아닌데.. 위시 이번곡 한국어버전 안내신대요..?6
17:13 l 조회 54
난 1차든 2차든 캐해 제발 똑바로 했으면 13
17:13 l 조회 68
라이즈 독방 아메리카노 깊티 너무 신나요6
17:11 l 조회 126 l 추천 2
홍씨는 아직도 02년에 머물러사는구나
17:11 l 조회 20
근데 통레조가 무슨 말이야??4
17:11 l 조회 125
2차로 버티려면 캐해로 공명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않지 1
17:10 l 조회 36
ㅎㅁㅂ가 너무 시러2
17:09 l 조회 39
아까 점심시간때쯤에 빅뱅 취소표잡았다,,ㅎㅎ1
17:0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