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만 있었어도 우리 공격 계속 시도하지 않았을까…? 애초에 전반은 이강인 혼자 프리롤로 고군분투 하니까 막상 크로스 올려줘도 받을 사람이 황희찬 이태석 설영우인데..ㅎㅎ 오죽 닺답했으면 수비지형까지 가서 골받았나 싶음 그정도로 골이 안도니까…
|
이렇게만 있었어도 우리 공격 계속 시도하지 않았을까…? 애초에 전반은 이강인 혼자 프리롤로 고군분투 하니까 막상 크로스 올려줘도 받을 사람이 황희찬 이태석 설영우인데..ㅎㅎ 오죽 닺답했으면 수비지형까지 가서 골받았나 싶음 그정도로 골이 안도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