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5573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6년 전 (2020/1/20) 게시물이에요
2 3 4인실 있는데고밈돼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222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조건 2인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같으면 3인실
2인실 4인실 써봤고 3인실은 어케생긴건지 구경만해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이 많으면 이상한 사람이 섞일 확률이 높지
대신 2인실은 한명인데 잘못 걸리면 진짜 고통스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나 그거때문에 너무 걱정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룸메가 랜덤이면 어차피 안 맞는 룸메가 될 가능성은 다 있으니 시설을 보고 결정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
나도 다 따져서 그나마 시설 좋고 가격도 괜찮은 4인실 했는데 몇몇 학기가 정말 싫긴 했어도 시설이 괜찮으니 그나마 버틸만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적은 수인데 그 사람이랑 안 맞으면 고통이야ㅠㅠ 3인실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조건2인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민돼ㅠㅠㅠ후ㅠㅠ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설 함 찾아바 사람 적은것도 좋긴한데 사람적어도 시설이 똥이면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케이 한번 봐야게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린 2인실보다 4인실이 더 시설 좋고 신설이라 4인실 경쟁률이 더 쎄...ㅜ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럴 ㅠㅠ 시설 봐야게스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작년에 러브버그 개심했던 동네인데 올해는 덜 나오는가같아
14:34 l 조회 1
교수님이 불친절한데 강의평가 짜게줘도 돼?
14:34 l 조회 1
잔뜩삐져서 치고다니는 인간들이 많네
14:34 l 조회 1
아 노쇼하고 싶다
14:34 l 조회 1
두달만에 환승이직하면 욕먹나?
14:34 l 조회 1
임용 난이도 어때?
14:34 l 조회 1
나 모솔인거 모르는 사람하고 사귀고싶었는데
14:34 l 조회 2
후쿠오카 유후인 1시간 15분 머무르는거 너무 짧아??
14:34 l 조회 2
수도권 8월에도 러브버그 있음? 있으면 안 가게
14:34 l 조회 2
다이어트하는 사람들 머리카락 어떻게 지키니3
14:33 l 조회 9
HLE 이단장 시즌2 발행 일정 변경 (7월 초~
14:33 l 조회 2
로스쿨 없어지고 사시 다시 생긴다던데 뜬 소문인가?
14:33 l 조회 5
술마시러갈때 꾸안꾸룩 뭐가있을까
14:33 l 조회 5
28살 첫 연애 하는데 애인한테 첫 연애라고 밝혀야 하나..? 2
14:33 l 조회 10
여자 171 흔한키야??5
14:33 l 조회 15
하루만에 인스타 팔로워가 2000명이 늘고 게시물 1개 조회수가 10만이 넘거든
14:32 l 조회 6
지거국은 지잡대 아니지?2
14:32 l 조회 7
난 옛날부터 못생겨도 나한테 돈 잘 쓰는 호구를 만나고 싶었는데4
14:32 l 조회 16
빚이 많아서 인생이 즐겁지가 않다
14:32 l 조회 9
Sk하이닉스가 그럼 1위 그룹인거야?1
14:3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