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20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너네 매칭 얼마만에 됐어?
이거 왜이렇개 오래걸림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피클하면서 매칭 5분이상 걸린적없는것같은데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넷플릭스가? 난 왜 매번 개오래걸리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넷플을 파티원으로 해본적은 없긴하다 내가 총대였어서 .. ㅜ
근데 다른 오티티는 바로바로 됐던것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도 다른 오티티는 바로 되는데 넷플은 개오래걸려서 다들 그런가 궁금햇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늘 바로바로 되던데 틈이 없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티원으로 해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난 항상 파티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근에도 해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근에 6월 4일 재매칭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왜 난 이렇게 오래걸리냐고ㅠㅠ 저번엔 진짜 자고일어났는데도 매칭중이라 걍 취소한적도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들어가자마자 바로됐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넷플??? 난 매번 매칭할때마다 12시간 넘게 걸리는데 왜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넷플 디플 웨이브 다 해봤는데 다 바로 매칭됨 최근은 아니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한 1,2년 전엔 바로됐는데 언젠가부터 개오래걸리는것 같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 바퀴벌레 잡을 수 있음?
15:59 l 조회 1
팬덤 자랑이 주내용이면 이해하겠는데
15:58 l 조회 1
내 씨피는 아닌데 부러운씨피
15:58 l 조회 22
른 수요가 높다는 말이 최애른 하는 사람만 대부분이어도 맞는 말인가?
15:58 l 조회 2
호주 박쥐 보고 왓는데 사람만한데5
15:57 l 조회 14
얼굴패스 등록 기간 따로 없나? 3
15:57 l 조회 7
팬덤끼리 무슨 경쟁을해??
15:57 l 조회 14
우리판만 유닛셀카 박한가? 3
15:57 l 조회 22
팬덤스테이지... 뭘 경쟁한다는거지...?3
15:56 l 조회 34
야구 잘 아는 사람8
15:56 l 조회 28
메가커피에서 엔드림 파랑 들었는디2
15:56 l 조회 18
정국이 이거 언제인지 알수 있을까2
15:56 l 조회 22
난 그냥 모든 벌레를 무서워해서 극혐이야...1
15:55 l 조회 10
삭발하고싶다... 돈 많이 벌어서 히키코모리되면
15:55 l 조회 12
벌 쏘이면 응급실 가야함?6
15:55 l 조회 52
우리 지금 전력이면 튀니지한테도 발리겠지?
15:55 l 조회 9
와 나 이제 아메리카노가 맛잇어
15:55 l 조회 8
순수체급으로 진짜 무서운애들 말벌 지네 여치8
15:55 l 조회 43
ㄹㅈㄷ 방금 경비실에서 학부모님 오셧다고 연락왓는데 오신 이유21
15:53 l 조회 204
소니 헤드셋 노캔 질문1
15:5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