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5635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6년 전 (2020/1/20) 게시물이에요
회식 이후로 장염 걸려서 장염으로 병원가려고 1시간 일찍 퇴근했는데 

 

회의중에 과장님이 나보고 표정이 안좋다고 하셔서(무표정이였음) 내가 놀라서 아니라고 했더니 계장님이 ㅁㅁ씨 병원가야하는데 늦을까봐 그런건가? 이러시구 

 

장염인데 ㅅㅅ는 안나오더라구 그래서 화장실 잘 안가니깐 장염인데 증상이 안나타나네? 이러고.. 

 

하 왤케 눈치주는거같지 내 혼자 피해망상인가 ㅠ  

그래서 죄지은것도 아닌데 너무 짜증났어 

내일 내옆에 사수도 한시간 늦게 나오거든?  

한시간 일찍퇴근이나 늦게 출근이나 똑같지않나 ㅠㅠ ...
대표 사진
익인1
좀 그런것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좀 그런거같아?? 내 기분 탓이 아니였나보내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제로 별로안아파보이고 너무 가고싶어한다고 생각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ㅋㅋㅋㅋㅋㅋㅋ너무 화나는데 ㅋㅋㅋㅋ 낼 가서 봐야겠어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는 억울한긴한데, 회사근무하는 입장에서 아프다고 뻥치는경우가 제일많아서 어느정도는 이해가 됨.. ㅠ 뻥아닐수도있지만 진짜 너무너무 많아서..ㅎㅎ(나도 포함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하 어짜피 그렇게 억울할거면 그냥 눈치 안봐야겠다.. 내 연가 내가 쓰는건데 .. 내 사수도 내일 한시간 늦게 나오는데 왜 나만 욕듣지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냥 그런게 다 타이밍이고 운이고 상황이고 그렇더라구ㅠㅠ 그냥 오늘 기분 별론데 거슬려서 뭐라고하고 이런식으루... 너무 개의치말구 아픈데 푹쉬고 얼른나아~!! +내일 기분구리면 사수한테 늦게나와서 좋았겠느니 이런말할수도있음..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으항 고마워 댓쓴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댓쓰나 댓글 고마어 ㅎㅁ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기 관종이라 관심주면 좋아하는거같구 놔두기엔
13:50 l 조회 1
당근쟁이인데 지에스는 편택이 진짜 개깐깐함
13:49 l 조회 1
가끔가다가 채원이나 윤아라는 이름을 가진 50~60대 아줌마들 보는데
13:49 l 조회 1
여기 혹시 기획쪽 일하는 익인 있어?
13:49 l 조회 1
앞에서 착한 이미지 만들고 뒤에서 나쁜짓하는사람 개극혐하는데
13:49 l 조회 1
선관위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런일을 벌였을까 ㅋ
13:49 l 조회 1
아 친구랑 여행 약속 잡는데 개스트레스 받음
13:49 l 조회 1
새마을금고 상품 벌써 매진이네
13:49 l 조회 1
인서울졸업햇고 공기업 다니다가 그만둮고 그다음부턴 백순데
13:49 l 조회 1
유튜브 진심 문제 같음....
13:48 l 조회 1
마운자로 맞고 뱃살은 빠지는데 허벅지는 그대로임
13:48 l 조회 1
연하한테 인기 많은 여자 특징 뭘까?
13:47 l 조회 1
일주일 하고 퇴사했다
13:47 l 조회 1
ADsP 노베이스로 6일만에 공부해야 하는데 오반가 다음 회차로 신청할까?
13:47 l 조회 1
사회생활 나름 꿀팁
13:47 l 조회 1
전신마취 수술 후 질에서 선홍색 피? 나는 거 뭐지…
13:47 l 조회 6
요기앱 뭐야
13:47 l 조회 3
'지은'이라는 이름도 요즘 안쓰지?1
13:47 l 조회 5
얘들아 오늘 스페이스엑스 150밑으로 갈까?
13:46 l 조회 6
잉 나 지금 폰 20년도에 샀넼ㅋㅋㅋㅋ
13:4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